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방금 정수기 아줌마한테 감동먹은 썰

누나가 오늘 정수기점검때문에 정수기 아줌마오면 문열어드리라고 전화왔음

그래서 기다리고 있다가 벨소리 울려서 문열어줬는데 아주머니가 되게 선하게 생기심 매우 친절하셨고..

나는 청소중이라서 아주머니는 정수기 보시고 난 거실 청소하고 있었음ㅇㅇ

난 스팀청소기로 바닥을 밀고 있었는데 전화가와서 전화받고 마당으로 나갔는데 

담배피며 전화하는도중에 스팀청소기 끄는걸 깜빡함 시발

그래서 집에 들어가서 스팀청소기 끄려는데

이미 꺼져있었음.. 보니까 아줌마가 끄셨더라...

그러더니 아주머니가 아드님 이거 끄고 나가야죠.

그리고 뭐이리 급하게 들어와요. 담배피면 폐가 안좋아요. 아이구.. 주책이야... 

제가 아들하나 있었는데 우리아들이랑 똑같네요 홍홍~ 우리아들 청소도 잘하고 착했는데... 

담배를 펴서 내가 잔소리를 좀 했었는데... 미안해요ㅎㅎ

보니까 아들은 2년전에 건물 화재로 죽었다더라...

뭔가 짠했음 엄마같았고 아줌마 마지막가는 모습까지 착하셨고 친절하셔서 푸근했음...

사실 중3때 어머니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셨거든...

저 아줌마 땜시 갑자기 어머니가 그리워지네...

청소하고 딸이나 잡아야겠다
https://gam77.xyz 더킹카지노
  • 더킹카지노
  • https://num77.com 바다이야기
  • 바다이야기
  • http://bxx100.com 하이게이밍
  • 하이게이밍
  • https://kof999.com 삼삼카지노
  • 삼삼카지노
  • https://www.wooricasinokor.com 소라넷
  • 소라넷
  • https://bk772.com 실시간카지노
  • 실시간카지노
  • https://gam77.xyz 우리카지노주소
  • 우리카지노주소
  • https://num77.com 카지노
  • 카지노
  • https://kof999.com 야동사이트
  • 야동사이트
  • https://kof999.com 인터넷바카라
  • 인터넷바카라
  • https://num77.com 네임드사다리
  • 네임드사다리
  • https://bk772.com 우리카지노
  • 우리카지노
  • https://num77.com 블랙잭사이트
  • 블랙잭사이트
  • http://bxx100.com 카지노
  • 카지노
  • https://www.wooricasinokor.com 스포츠토토
  • 스포츠토토
  • https://num77.com 여탑
  • 여탑
  • https://kof999.com 더킹카지노
  • 더킹카지노
  • https://www.wooricasinokor.com 네임드사다리
  • 네임드사다리
  • https://www.wooricasinokor.com 마이크로게임
  • 마이크로게임
  • https://kof999.com 바다이야기
  • 바다이야기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나루토가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테우치. 이름보다 리멘 가게 아저씨로
    더 많이 불리는 그의 존재는 이름 없는 영웅 그 자체입니다

    사스케나 나루토 및 카카시처럼 직접 싸운 것이 아니라도,
    그는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졸렬잎의 다른 인간들 심지어 이루카조차도
    나루토를 미워했을 때에도,

    처음부터 나루토를 차별 없이 순수한 어린 아이로 대한 성인.

    부당한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혐오와 구타를 당하던
    무고한 어린아이를 어떠한 차별없이 다가가 희망을 건네준
    그야말로 진정한 영웅입니다

    ( 출처 : 나루토 - 숨겨진 구세주 )

    우리카지노사이트바카라사이트인터넷카지노아시안카지노마카오카지노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올해 소형차급에서 치열했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경쟁이 내년에는 중형 이상 차급으로 확대된다. 중형급 이상 SUV 시장은 현재 기아차 쏘렌토 천하라고 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쏘렌토가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러... (Fri, 15 Dec 2017 03:02:25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