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미국에서 친구 두명 ㅅㅅ못하게 한 썰

우리는 나이아가라쪽으로 가다가 스프링필드에 있는 holiday inn호텔에 하룻밤 머물었음
근데 이호텔은 무슨 숲속에 있는지 
주변에 암것도 없고 밤되니까 너무 어두운거야 
그래서 오늘밤엔 암것도 못하겠구나 하고 방에 와보니 애들이 호텔방전화기로 
같이온 좀 모자란친구한테 
장난전화를하고 있었어.
애들이 멕시코사람인척하고 
그친구한테 계속 
토바코! 또바코!! 이러니까
걔가 영어로 계속하면 
경찰부르겠다고 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음

그렇게 장난치면서 놀다가
심심해져서 난 친구한명이랑 
호텔에 머가 있나 구경하기로 했어 
일층에가보니까 수영장이있는거야 
그래서 다시올라가서 얘들이랑 수건들고 내려왔지 
수영장을 딱들어갔는데 
서양애들은 없고 다 동양인인데 말하는걸 들어보니 다 중국인이야
막 수영장에서 놀려고하는데 
관리인이 오더니 밤이라 ㅅㅂ 이용을못한다는거야 ㅅㅂ.. 
그래서 우리는 허탈해 하면서 
다시올라오는데 우리 일행중에 
머리 빨간색으로 염색한 애가 
중국여자애하고
무슨애길하는거야 그러고 우린 다시방에
올라와서 Tv나 보고있엇는데 
친구중 한명이 여자애 둘이 
빨간머리 애 랑 같이온 
전교회장애가 쓰던 방으로 
같이들어 가는걸 봤다는거야 

몇명이 걔네 방문에 귀대고 들어보니 
무슨 한국어 교습소를 차렸는지 
입을 존나잘털고 있었어
딱봐도 그걸하려고 꼬시는중이었지
근데 아까보니 
여자애들이 중국여자애들이 
좀 고위관리 자녀 이래보였어 
옷도 다 버버리이런거고
왠지 걔넬 따먹으면 
막 중국삼합회 새끼들한테 총맞고 
서울에 돌아오면 뉴스에 뜨고 
좀큰일 날거같은거야 ㅋㅋㅋ 고1이라 좀 겁이많았던거 같아우리가ㅋㅋㅋㅋ
우리가 이건 안되겠다싶어서 
걔네방에 가서 방문두드리고 
여자애들 다 쫒아내고 
빨간머리애랑 전교회장 혼냈어 

스트 ssulwar.com 닷컴 썰만화

말들어보니까 여자애 하나는 
고1이고 하난 고3이었데 
걔네가 오늘여기서 
자고 간다고 했다는데
그냥 놔뒀으면 진짜했겠지 ㅋㅋ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그때 왜그랬는지 모르겠다 
조용히가서
쓰리섬이나껴주라할껄ㅋㅋㅋ
중국애들이 진짜 빨간색을 
좋아하긴하나봐
빨간머리애가 별로 잘생긴것도 
아닌데 끌린거보면
앞으로 중국갈때 빨간색 많이 입으세요ㅋ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나루토가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테우치. 이름보다 리멘 가게 아저씨로
더 많이 불리는 그의 존재는 이름 없는 영웅 그 자체입니다

사스케나 나루토 및 카카시처럼 직접 싸운 것이 아니라도,
그는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졸렬잎의 다른 인간들 심지어 이루카조차도
나루토를 미워했을 때에도,

처음부터 나루토를 차별 없이 순수한 어린 아이로 대한 성인.

부당한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혐오와 구타를 당하던
무고한 어린아이를 어떠한 차별없이 다가가 희망을 건네준
그야말로 진정한 영웅입니다

( 출처 : 나루토 - 숨겨진 구세주 )

우리카지노사이트바카라사이트인터넷카지노아시안카지노마카오카지노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올해 소형차급에서 치열했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경쟁이 내년에는 중형 이상 차급으로 확대된다. 중형급 이상 SUV 시장은 현재 기아차 쏘렌토 천하라고 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쏘렌토가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러... (Fri, 15 Dec 2017 03:02:25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