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친구가 모르는 여자와 ㅎㄷㅎㄷ한 썰

한 5년쯤 지난 일

새벽에 갑자기 절친한테 전화가 와서 받아보니 헉헉 거리면서 하는 말이

방금 무슨 일이 있었는줄 아냐며... 살다살다 이런 ㅁㅊㄴ이 다 있다고 심장떨려 죽겠다고 썰을 푸는데...


맥주 한잔 하고 귀가하던 중 아파트 입구에서 택시기사가 한 ㅊㅈ한테 고래고래 욕하고 있는걸 목격.

뭐 재밌는 구경거리인가 스윽 다가갔는데 택시기사가 욕을 좀 심하게 하더라고,

기사한테 뭔 일이냐 물어보니 이 여자가 취한거 같은데 계속 이리 가달라 저리 가달라 택시비도 안주고 횡설수설 한다고...

ㅊㅈ 상태를 보니 눈이 가물가물 몸도 휘청휘청 말도 이랬다 저랬다 많이 취한거 같아 보임

이색휘 갑자기 술기운에 ㅊㅈ를 구출하고 싶어졌다고 ㅋㅋㅋ

"아저씨 이 여자분 여기 단지에 사는거 같은데 일단 제가 택시비 드릴께요" 드립 시전 -_-

그렇게 택시기사를 보내고 일단 벤치에 앉아서 술 깰 때까지 기다리기로 함

그런데 10분 정도나 지났을까 눈치가 좀 이상했다고...이색휘 말로는 ㅊㅈ가 첨부터 그닥 취한게 아니었던거 같다고...

왜냐면, ㅊㅈ가 어디사세요 몇살이세요 먼저 말을 걸더니 잠시후엔 완전 맨정신으로 대화하더라고ㅋ

암튼 그래서 술 깨셨으면 들어가세요~ 택시비는 나중에 갚으세요~ 라고 말함

근데 그말을 듣더니 갑자기 ㅊㅈ가 또 휘청거리며 횡설수설ㅋㅋㅋ

그러더니 "나 힘들어서 어디가서 좀 쉬고 싶어요~" 작렬...

그...그럼. 찜질방으로 데려다 드릴까요? 하니.. MT가야겠다고...

그러곤 바로 MT가서 뜨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_-

이색휘 말로는 MT에 입실 하자마자 ㅊㅈ가 맨정신으로 변신하더니 자기한테 돌진하더라는 ㄷㄷㄷ

근데 웃긴건... 이색휘 ㅊㅈ가 화장실 간 새에 후다닥 옷 입고 도망 나옴ㅋ

그리고 도망 나오자마자 나한테 전화 한거라는ㅋ


내가 왜 도망나왔냐? 연락처도 물어보고 앞으로 계속 만나지 그랬냐? 했더니 하는말이 ㅋㅋㅋ

일단 본능에 따라 뜨거운 시간을 보내긴 했는데 막상 현자타임이 오니 완전 무서웠다고...

혼자 누워서 문을 보고 있는데 깡패들이 문 열고 들어와서 죽도록 팰까봐 심장이 터질뻔했다고 ㅋㅋㅋㅋ

이건 꽃뱀 아니고선 나한테 일어날 수 없는 일인데...급 이성이 돌아와서는 마음속에서 당장 도망가!라고 외치더라는 ㅋㅋ


ㅊㅈ가 막 꾸미고 그런 스탈도 아니고 걍 청바지에 단정하니 평범한 대학생 같아보였다는데...

세상엔 참 다양한 사람이 있죠?ㅎㅎ

그냥 술먹고 그게 땡겼나...-_-a

이 친구놈이 여자가 훅 갈만큼 잘생긴 놈이 아닌데 ㅎㅎ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올해 소형차급에서 치열했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경쟁이 내년에는 중형 이상 차급으로 확대된다. 중형급 이상 SUV 시장은 현재 기아차 쏘렌토 천하라고 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쏘렌토가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러... (Fri, 15 Dec 2017 03:02:25 +0900)

나루토가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테우치. 이름보다 리멘 가게 아저씨로
더 많이 불리는 그의 존재는 이름 없는 영웅 그 자체입니다

사스케나 나루토 및 카카시처럼 직접 싸운 것이 아니라도,
그는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졸렬잎의 다른 인간들 심지어 이루카조차도
나루토를 미워했을 때에도,

처음부터 나루토를 차별 없이 순수한 어린 아이로 대한 성인.

부당한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혐오와 구타를 당하던
무고한 어린아이를 어떠한 차별없이 다가가 희망을 건네준
그야말로 진정한 영웅입니다

( 출처 : 나루토 - 숨겨진 구세주 )

우리카지노사이트바카라사이트인터넷카지노아시안카지노마카오카지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