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포켓몬스터 때문에 인생 망한 썰

나는 학창시절 친구도 별로없어서 나돌지않고 엄마말 잘듣고 그저 그렇게 삼 
근데 문제는 같은 중학생들 학원다니면서 여친만들고 일진애들은 오토바이타고 본드빨고 여자애들 아다떼고 다닐때 
난 장난감같는걸 모으기 좋아했음 
당시 내인생 화두는 포켓몬 콜렉션이었는데 원래 레고를 모으다가 일뽕맞고 포켓몬 게임,스티커,피규어 안가리고 존나삼 

위에도 언급했듯이 엄마 잘따라다녔음 하루는 엄마랑 백화점에 갔는데 월드컵매장에서 포켓몬신발을 사면 
시중에서 팔지않는 캔딱지 세트를 준다고함 
병신처럼 캔딱지 때문에 엄마를 속이고 필요도없는 포켓몬신발을 사버림 이신발을 산게 크게 문제될지 몰랐음

다음날 등교준비 마치고 신발장을 보니 내 검정색 니코니코신발이 사라져버린거임 
엄마한테 물어보니까 신발 새로사서 버렸다고 하더라 
지금 생각해보면 시트콤 연출장면처럼 프리즘 피카추가 그려져있는 신발이 번쩍번쩍 거리면서 신어달라고 애걸복걸하고있었음

근데 나도 병신같은게 이걸 신어도 창피하진 않을거라 인식함 샌들이나 스파이크같은 다른신발이 있었음에도 
이런 결과를 예상하고 있었지 하고 의기양양하게 신고나감 ㅅㅂ

여튼 난 피카추를 신고 무사히 등교를 마쳤는데 문제는 하교길에 좃되는 일이생김 
다른반 노는애들 무리를 지나가는데 일진애들이 뒤에서 뭔가를 던지면서 존나웃는거임 
난 벙쩌서 뭐지하고? 걍 처다보는데 

애들이 실소를 하면서 웃더라 같은학굔데 설마 삥뜯는건 아니지?? 하고 멍하게있는데 
4명이 다가오더니 너 특수반 몇학년?? 이라면서 내명찰 이름 보고 내이름 부르면서 머리를 쓰다듬음 
거기서 막 도망치자니 또 너무 웃긴그림이라 얘기 다들어주고있었다 
키도좃만했던 나는 쫄아서 븅신처럼 목막히고 말더듬으면서 나..특수반..아니다... 이러는데 
시발 내가생각해도 특수반같아보이는 느낌으로 말을함 
아차싶은 차에 그무리중에 초등학교때 알던 여자애가야 걔 특수반아녘ㅋㅋㅋ 하면서 말리는데 
남자애들은 구라까지말라면서 여자애 보고 너얘좋아하지이러고있고 참 ㅅㅂ 지금생각해도 이불차고싶어짐

그와중애 내가 그렇게 븅신 장애인처럼 생겼나 싶은 맘에 속도 상하고 자괴감이 쪼오끔듬 
사실 사춘기도 아니였기 때문에 외모적인건 불만이없어서 자살하고 싶다 정도는 아니었음 
그래서 여튼 여자애가 잘말해줘서 일진들 시비는 끝났고 집으로 가는데 
일진애들 이 얔ㅋㅋㅋ 너시발 그런 신발 어디서사냨ㅋㅋ 이러는거임 
그래서 아 백화점에서... 샀다 이런식으로 둘러대고 그냥 빨리 빠져나옴...

불행하게도 다음학년에 그 일진무리중 2명이랑 같은 반이 됐고 내가 피카추병신인걸 기억하는 덕분에 
학기초부터 처맞고 2년동안 디아블로 바람의나라 레벨업시켜주다가 
공부도 못하고 실업계가서 적응못하고 자퇴함 
이렇게 피카츄신발 하나 때문에 인생망함
https://num77.com 스포츠토토
  • 스포츠토토
  • https://gam77.xyz 바다이야기
  • 바다이야기
  • https://www.wooricasinokor.com 스포츠토토
  • 스포츠토토
  • https://www.wooricasinokor.com 더나인카지노
  • 더나인카지노
  • https://kof999.com 카지노
  • 카지노
  • https://bk772.com 실시간바카라
  • 실시간바카라
  • https://kof999.com 슈퍼카지노
  • 슈퍼카지노
  • https://kof999.com 카지노주소
  • 카지노주소
  • https://gam77.xyz 바카라주소
  • 바카라주소
  • https://gam77.xyz 토토
  • 토토
  • https://www.wooricasinokor.com 우리카지노사이트
  • 우리카지노사이트
  • https://kof999.com f1카지노
  • f1카지노
  • https://bk772.com 실시간바카라
  • 실시간바카라
  • https://bk772.com 여탑
  • 여탑
  • http://bxx100.com 아시안카지노
  • 아시안카지노
  • https://nice100.xyz 바둑이사이트
  • 바둑이사이트
  • http://bxx100.com 다모아
  • 다모아
  • https://gam77.xyz 우리카지노주소
  • 우리카지노주소
  • https://www.wooricasinokor.com 바카라싸이트
  • 바카라싸이트
  • https://gam77.xyz 실시간카지노
  • 실시간카지노
  • http://bxx100.com f1카지노
  • f1카지노
  • https://kof999.com 바카라사이트
  • 바카라사이트
  • https://num77.com 정선카지노
  • 정선카지노
  • https://bk772.com 야동사이트
  • 야동사이트
  • https://kof999.com 정선카지노
  • 정선카지노
  • https://gam77.xyz 한국야동
  • 한국야동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 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   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올해 소형차급에서 치열했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경쟁이 내년에는 중형 이상 차급으로 확대된다. 중형급 이상 SUV 시장은 현재 기아차 쏘렌토 천하라고 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쏘렌토가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러... (Fri, 15 Dec 2017 03:02:25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