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있다는 시늉이었다 오늘 아침에 체육관으로 쳐들어간 열두 명

있다는 시늉이었다 오늘 아침에 체육관으로 쳐들어간 열두 명의 부하들은 모두 그것을 보았다할 크렌시의 흔적을 찾으려고 온통 뒤져대던 전문요원들은 김명화가 기거했던 것으로 추정되는 방에서 수십 점의 증거물을 찾아냈었다 여자용 팬티와 화장품 두어 개 한국말로 쓰여진 낙서는 그녀의 딸 이름으로 밝혀졌고 쓰레기통에 가득찬 화장지 그것 중 대부분은 정액이 묻어 있었다 해밀턴은 정액이 가득찬 콘돔들을 집게로 들어올리던 부하들의 얼굴을 떠올리고는 소리죽여 한숨을 내쉬었다놈들을 잡으면 한 놈도 빠짐없이 없애버려 한 놈도 살려두면 안돼 하레이해밀턴이 가라앉은 목소리로 입을 열었다다섯 명이든지 열 명이든지 그것은 상관없어 그녀의 얼굴이라도 본 놈이면 모두 머리를 쏘아서 죽여라머리만 말이지요 머리를 쏘아서 살면 내버려둘까요 배를 쏘아서 죽이면 안 됩니까이 개자식이 병신 같은 농담을 하고 있군해밀턴이 얼굴을 일그러뜨리며 하레이를 쏘아보았다보스 당신도 동양사람 따라다니면서 병신이 되어가는 겁니다 그걸 모르시는군요하레이가 턱을 치켜 들면서 해밀턴의 말을 받았다나도 그날 아침의 그 장면을 본 사람이오 보스도 보았지요 이제 우리는 그 개 같은 년의 정액 냄새에 익숙해 있어요 차라리 냄새 잘 맡는 셰퍼드를 몇 마리 사서 그 여자 정액 냄새를 맡게 한 다음하레이가 갑자기 말을 멈췄다해밀턴이 갑자기 빙그레 웃었기 때문이었다하레이 넌 전과 달라진 것이 없어 넌 작전의 근본을 잊어버릴 때가 많았지 감정에 흔들릴 때가 많았단 말이다눈을 부릅뜬 하레이는 입을 열지 않았다 해밀턴이 말을 이었다캄보디아에서 네 옆을 지나쳐 간 애를 안은 여자 그 여자가 뒤에서 따라오던 동료들에게 수류탄을 던졌던 거 기억나나나는 너처럼 보스를 동정하거나 미세스 김에게 연민을 갖고 있지 않아 보스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미세스 김을 찾고 그녀와의 추문에 관계된 모든 놈들을 죽인다 그것이 내 임무야 네 임무이기도 하고우리는 그러면 나나 내 부하들은 어떻게 합니까 콘돔을 보았으니 죽이시렵니까이 개자식해밀턴의 얼굴이 금방 시뻘겋게 달아올랐다 목소리가 컸으므로 앞쪽에 앉아 있던 직원들이 돌아다보았다미안합니다 보스어깨를 늘어뜨린 하레이가 금방 사과를 하면서 시선을 돌렸다홧김에 그냥 해본 소립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루토가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테우치. 이름보다 리멘 가게 아저씨로
더 많이 불리는 그의 존재는 이름 없는 영웅 그 자체입니다

사스케나 나루토 및 카카시처럼 직접 싸운 것이 아니라도,
그는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졸렬잎의 다른 인간들 심지어 이루카조차도
나루토를 미워했을 때에도,

처음부터 나루토를 차별 없이 순수한 어린 아이로 대한 성인.

부당한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혐오와 구타를 당하던
무고한 어린아이를 어떠한 차별없이 다가가 희망을 건네준
그야말로 진정한 영웅입니다

( 출처 : 나루토 - 숨겨진 구세주 )

우리카지노사이트바카라사이트인터넷카지노아시안카지노마카오카지노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헌팅해서 모텔까지 간 썰

바야흐로 대학생시절임... 
친구들이랑 술마시러갔다가 헌팅해서 놀자는 분위기여서 친구들이랑 조질려고 헌팅하려고 눈팅하고 다님 ㅋㅋㅋㅋㅋㅋ 
나포함 총3명이였는데 앞에 여러그룹들이보임 ㅋㅋㅋㅋㅋㅋ 
돼지한명에 ㅍㅌㅊ는 여자2명??? 다른자리 헌팅시도하다가 친구들이 안되면 빡촌이나 가자길래 아무기대없이 갔음ㅋㅋㅋㅋㅋ
테이블가자마자 뚱보년 분위기 살려주니깐 ㅍㅌㅊ는 애들한테 우리랑 노는것도 나쁘지않다고함 

그래서 대충 술걸치고 2차로 룸소갔음 
룸소가서 노래부르고 게임하고 노는데 그와중에 뚱보년 목구멍이커서그런가 노래존나 잘부름...ㄷㄷㄷㄷ 
노래부르고 게임하면서 물고빨고하는중 여자친구있는 남사친구새끼가 자기는오늘 폭탄처리해준다고 그럼 ㅋㅋㅋㅋㅋㅋ 
왠횡재냐고해서 존나고맙다고 굽신굽신거림 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술마시고부터였음 폭탄처리해준다는 친구새끼가 술마시고나서부터 뚱보년이 엉내 난다는거였음.. 시발.. 
엉내나서 존나 폭탄이아니라 폭죽가져다가 때릴것갔다면서 싫은티 존나 팍팍냄.. 
나랑 친구한며이랑 남은 ㅍㅌㅊ는여자2명은 잘되고잇었는데.... 
분위기 싸해지는것같아서 파트너한테 초코에몽이나 사러가자고 데리고나옴 계산은 뭐... 친구들이하겟지만..??? 
그래서 파트너 데리고나오고 그뒹 룸소에 애들두고 나옴 
편의점을들어가서 담배한갑사고 주위걷자면서 모텔많은곳을 돌아다님 ㅋㅋㅋㅋㅋ
대충 여자애도 고픈것같길래 이빨털어서 무인텔가서 현금넣고 방키나옴 ㅋㅋㅋㅋ 
슬슬들어가서 조질까하고 두근두근하면서 기다리고잇엇음 ㅋㅋㅋㅋㅋㅋ 
파트너가 갑자기 잠시만 그러더니 통화를한다네??? 통화하는데 그뚱보임 ㅡㅡ 
시발뚱보년 내친구가 엉내난다고 까지라고해서 기분개상해서 나까지 파토내려고 결국엔 찾아옴 
ㅅㅂ 결국엔 모텔비날림 뚱보년땜에 하루날림... 
좆같아서 시발시발거리면서 집가서 씻고잠... 오션카지노네임드생중계바카라바다이야기마카오카지노서울카지노호게임온라인바카라젠틀맨카지노다모아f1카지노정선카지노우리카지노사이트스포츠토토챔피언카지노여탑카지노사이트달팽이게임브이브이카지노나눔카지노인터넷바카라사설토토강남카지노바카라사이트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