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되었기 때문이다 숙현이 눈을 반짝이며 조철봉을 보았다그럼 제가

되었기 때문이다 숙현이 눈을 반짝이며 조철봉을 보았다그럼 제가 오늘 저녁에 모셔도 되겠습니까 이렇게 만나뵌 기념으로 말이지요그러고는 얼굴을 펴고 웃었다물론 유흥구의 매상을 올려주는 의미도 있겠지요어차피 저녁식사는 해야 될테니까조철봉이 머리를 끄덕이자 헛기침을 한 갑중이 자리에서 일어섰다그럼 저는 다른 약속이 있어서 먼저 실례하겠습니다아니 최사장님도 같이하면서 숙현이 만류하는 시늉을 했지만 갑중은 들은척도 하지않고 둘을 향해 머리를 숙여 보이더니 몸을 돌렸다서운해서 어떡해요갑중의 등뒤에 대고 숙현이 말하더니 덧붙였다제가 연락 드릴게요그동안 조철봉은 의자에 등을 기댄채 숙현의 옆모습을 보았다 빼어난 미인이라고는 할수 없었지만 균형잡힌 몸에 윤곽이 뚜렷한 용모여서 시선을 끌기에 충분한 여건은 갖췄다 그러나 숙현에게서 풍기는 매력은 분위기였다 은근하면서도 마치 후광이 비치는 것처럼 보이는것은 젊은 나이에 수조원의 재력가가 되었다는 이유도 있을 것이었다 바쁜 세상이어서 선입견은 인상에 큰 영향을 미친다 겪지 않으면 그것으로만 끝나는 관계도 많은 것이다 조철봉의 시선을 느낀 숙현이 머리를 돌리더니 빙긋 웃었다 자연스런 웃음이었다약속이 있다고 하지 않으셨는데우리 둘만 남겨 놓으려고 그런겁니다조철봉이 정색하고 말을 이었다저놈은 물러날때를 아는 놈이지그런가요풀석 웃은 숙현이 다시 오만가지 사연이 담긴듯한 눈으로 조철봉을 보았다뵙게 되어서 정말 반가워요 총지배인님숙현의 시선을 받은 조철봉은 이미 자신의 내력이 샅샅이 밝혀져 있다는것을 짐작할수 있었다 다 조사했을 것이었다 구질구질했던 사기 행각도 들춰졌을지 모른다 따라서 그 수준에 맞도록 대처 방안도 준비해 왔을 것이었다 조철봉은 빙그레 웃었다 갑자기 전의가 끓어오른 것이다 달리 표현하면 색욕이라고 해도 될것이다 숙현은 아마 그 준비까지 갖춰놓고 있을지도 모른다호텔 일식당으로 내려와 방에서 둘이 마주보고 앉았을 때 조철봉의 색욕은 고조되었다 지금까지의 경험에 의하면 같은 공간 안에서 특정한 상대를 향해 일어난 색욕은 분명하게 전파가 되었다고 믿는 조철봉이다 생선회에다 한국에서 공급된 소주를 곁들여 저녁을 먹으면서 조철봉은 숙현의 반응을 관찰했다전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나루토가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테우치. 이름보다 리멘 가게 아저씨로
더 많이 불리는 그의 존재는 이름 없는 영웅 그 자체입니다

사스케나 나루토 및 카카시처럼 직접 싸운 것이 아니라도,
그는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졸렬잎의 다른 인간들 심지어 이루카조차도
나루토를 미워했을 때에도,

처음부터 나루토를 차별 없이 순수한 어린 아이로 대한 성인.

부당한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혐오와 구타를 당하던
무고한 어린아이를 어떠한 차별없이 다가가 희망을 건네준
그야말로 진정한 영웅입니다

( 출처 : 나루토 - 숨겨진 구세주 )

우리카지노사이트바카라사이트인터넷카지노아시안카지노마카오카지노

헌팅해서 모텔까지 간 썰

바야흐로 대학생시절임... 
친구들이랑 술마시러갔다가 헌팅해서 놀자는 분위기여서 친구들이랑 조질려고 헌팅하려고 눈팅하고 다님 ㅋㅋㅋㅋㅋㅋ 
나포함 총3명이였는데 앞에 여러그룹들이보임 ㅋㅋㅋㅋㅋㅋ 
돼지한명에 ㅍㅌㅊ는 여자2명??? 다른자리 헌팅시도하다가 친구들이 안되면 빡촌이나 가자길래 아무기대없이 갔음ㅋㅋㅋㅋㅋ
테이블가자마자 뚱보년 분위기 살려주니깐 ㅍㅌㅊ는 애들한테 우리랑 노는것도 나쁘지않다고함 

그래서 대충 술걸치고 2차로 룸소갔음 
룸소가서 노래부르고 게임하고 노는데 그와중에 뚱보년 목구멍이커서그런가 노래존나 잘부름...ㄷㄷㄷㄷ 
노래부르고 게임하면서 물고빨고하는중 여자친구있는 남사친구새끼가 자기는오늘 폭탄처리해준다고 그럼 ㅋㅋㅋㅋㅋㅋ 
왠횡재냐고해서 존나고맙다고 굽신굽신거림 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술마시고부터였음 폭탄처리해준다는 친구새끼가 술마시고나서부터 뚱보년이 엉내 난다는거였음.. 시발.. 
엉내나서 존나 폭탄이아니라 폭죽가져다가 때릴것갔다면서 싫은티 존나 팍팍냄.. 
나랑 친구한며이랑 남은 ㅍㅌㅊ는여자2명은 잘되고잇었는데.... 
분위기 싸해지는것같아서 파트너한테 초코에몽이나 사러가자고 데리고나옴 계산은 뭐... 친구들이하겟지만..??? 
그래서 파트너 데리고나오고 그뒹 룸소에 애들두고 나옴 
편의점을들어가서 담배한갑사고 주위걷자면서 모텔많은곳을 돌아다님 ㅋㅋㅋㅋㅋ
대충 여자애도 고픈것같길래 이빨털어서 무인텔가서 현금넣고 방키나옴 ㅋㅋㅋㅋ 
슬슬들어가서 조질까하고 두근두근하면서 기다리고잇엇음 ㅋㅋㅋㅋㅋㅋ 
파트너가 갑자기 잠시만 그러더니 통화를한다네??? 통화하는데 그뚱보임 ㅡㅡ 
시발뚱보년 내친구가 엉내난다고 까지라고해서 기분개상해서 나까지 파토내려고 결국엔 찾아옴 
ㅅㅂ 결국엔 모텔비날림 뚱보년땜에 하루날림... 
좆같아서 시발시발거리면서 집가서 씻고잠... 오션카지노네임드생중계바카라바다이야기마카오카지노서울카지노호게임온라인바카라젠틀맨카지노다모아f1카지노정선카지노우리카지노사이트스포츠토토챔피언카지노여탑카지노사이트달팽이게임브이브이카지노나눔카지노인터넷바카라사설토토강남카지노바카라사이트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