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업소에서 첫경험한 썰

09군번인 내 군복무시절 휴가나와서 있던 썰이다.

휴가나와서 친구를 만나 술한잔하고있었다. 

그때까지 ㅇㄷ였던 나를위해 친구가 ㅃㅊ한번가자고했고 술이 많이취했던 나는 술김에 가자고했다

편의점에서 7만원을 찾아서 갔지

내 고향엔 빡촌이 시청뒤에있다 ㅋㅋㅋ 아는사람은 알듯

가서 사파리고 구경이고 뭐고 개꼴려서 그냥 보이는데들어갔지 

거기 누나들이 당시 가슴골보이는 옷입고 아래는 긴 치마같은거입고있었는데 

가슴 큰 누나보고 저년이다 하고 바로갔지

가니까 방으로 안내를해주더라

그다음에 누워서 기다리고있으니까 여자가 들어왔다. 

가슴은 꽉찬b정도되고 단발인 여자였는데 오자마자 옷벗으라더니 비눗물인지 세정제인진몰라도 그걸로 똥꼬를 닦아줬어.

그 다음엔 내 미니미를 살살 만지며 혀로 만져주고 아이스크림먹듯이 입으로 해주다 ㄸㄲㅅ를 해줬어. 

난 여자경험도 없었으니 ㄸㄲ를 핥아주니까 온몸에 전기가 오르는듯기 존나 기분좋더라. 

너무 좋아서 내 ㅈ 빨리면서 ㄸㄱㅅ당하니까 저절로 신음소리가 나오고 ㅋㅋ

그러다 그년이 내가 누워있는 위로 올라와서 집어넣음ㅋㅋ 

기계적인 신음소리를 냈지만 난 여자가 처음이라 그냥 황홀했음ㅋㅋ

술을 좀 많이먹어서그런지 빨리 나오진않더라. 

그래서그런지 그년이 ㄷㅊㄱ자세로 돌더니 나를 잘 리드해줘서 첫 ㅅㅅ에서 ㄷㅊㄱ를해봄ㅋㅋ 

아 거기서 내가 취했지만 개쪼임ㅋㅋ 몸파는여자라 ㅈㄴ 허벌일거같은데 처음이라그런지 그냥 다 좋았다.

ㄷㅊㄱ로 5분도안되서 쌌다.

싸고나서 입으로 쪽쪽 빨아주고.. 기분은 좋았음

그러고 그여자가 커피하나 주면서 이런저런얘기하고

막상다 끝나고 나와서 생각하니까 너무 허무하고 내 7만원이 아까운생각도들고..

제대하고 여자친구사귀고 나선 아직까지 업소는 안감

그래도 나에게 첫경험을 시켜준 그냔이 아직도 생각나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 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   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올해 소형차급에서 치열했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경쟁이 내년에는 중형 이상 차급으로 확대된다. 중형급 이상 SUV 시장은 현재 기아차 쏘렌토 천하라고 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쏘렌토가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러... (Fri, 15 Dec 2017 03:02:25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