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것이고 선거에 이로울 일이 없다 오히려 민자당측에 어부지리를 주게

것이고 선거에 이로울 일이 없다 오히려 민자당측에 어부지리를 주게 된 것이다글세 말이오 잘못하면 양쪽에서 당하게 생겼는데그러나 볼 만한 싸움이 될 것이다 전라도와 서울에서는 YS의 인기와 DJ의 지명도가 혈전을 벌일 것이 뻔하고 그것은 정치면을 흥미 있게 장식하게 된다이동만이 길게 숨을 뱉었다자 3김에서 하나는 총리가 되었으니 이제는 양김의 대결이 되었다당을 만들려고 그랬어이기택의 얼굴은 분노로 굳어져 있었다 그는 앞에 선 대변인 박지원을 노려보았다정계은퇴는 거짓말이었고 이제까지 기회를 엿보고 있었던 거야김대중의 기자회견이 끝난 직후였다 김대중이 민주당에 복귀하여 선거운동을 도와주기를 학수고대하고 있던 이기택에게는 그야말로 청천벽력 같은 일이었다 이것인 배신이다 그야말로 부도덕한 해당 행위였다좋아 그렇다면 나도 생각이 있어이기택이 혼잣소리처럼 말했다이제 김대중씨는 나를 상대로 싸워야 될 거야 배신한 값을 톡톡히 치르게 될 테니까김대중의 신당 창당발표 직후에 민주당 내에서 동교동계로 불리던 의원 전원이 탈당계를 내고 신당으로 당적을 옮겼다 그들은 치밀하게 계획을 세워놓았던 것이다박지원이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총재님 외람된 말씀이지만 다시 한번 고려를 해보시는 것이 이대로 둔다면 저희 민주당은 원내교섭단체 구성도 힘이 듭니다난 배신자와 같이 일 할 수가 없어이기택이 거칠게 그의 말을 잘랐다나는 민주당의 깃발을 들고 싸울 거야하지만 조순씨도 이미 신당에 참여할 모양이고 민주당은 지자제 선거에서 기반을 모두 잃을 가능성이 많습니다난 김대중씨하고는 같이 일 못해머리를 적은 이기택이 결연하게 말했다설령 지자제 선거에서 단체장을 한 사람도 당선시키지 못하는 한이 있더라도김대중의 신당 창당선언은 여당에게도 큰 충격이었다 아마 이기택 보다 못하지 않을 것이다 당대표인 최형우와 사무총장 김덕룡이 즉시 과천의 대통령 집무실로 불려갔는데 그들이 돌아온 것은 세 시간쯤 지난 후였다이제나 저제나 하면서 기다리던 당대변인 박범진이 대표실에 들어선 것은 잠시 후였다 최형우는 처음 만난 사람을 보는 듯한 시선으로 박범진을 바라보았다이봐요 박의원 국가와 정치발전에 이바지하기를 바란다는 내용으로 대변인 성명을 발표하시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나루토가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테우치. 이름보다 리멘 가게 아저씨로
더 많이 불리는 그의 존재는 이름 없는 영웅 그 자체입니다

사스케나 나루토 및 카카시처럼 직접 싸운 것이 아니라도,
그는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졸렬잎의 다른 인간들 심지어 이루카조차도
나루토를 미워했을 때에도,

처음부터 나루토를 차별 없이 순수한 어린 아이로 대한 성인.

부당한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혐오와 구타를 당하던
무고한 어린아이를 어떠한 차별없이 다가가 희망을 건네준
그야말로 진정한 영웅입니다

( 출처 : 나루토 - 숨겨진 구세주 )

우리카지노사이트바카라사이트인터넷카지노아시안카지노마카오카지노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올해 소형차급에서 치열했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경쟁이 내년에는 중형 이상 차급으로 확대된다. 중형급 이상 SUV 시장은 현재 기아차 쏘렌토 천하라고 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쏘렌토가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러... (Fri, 15 Dec 2017 03:02:25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