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여친이랑 같이 살고있는 썰 6

대학교 1학년 1학기 종강하고 한참 여친하고 집에서 잉여짓 하고있을때였어
나름 학교생활잘하고 교수님한테 아양좀 떨구 하니까 B하나에 올A였지 홓홓홓홓
한참 성적 보면서 흐믓해하니까 여친이 옆에와서 보더니 나랑 안놀고 학교생활은 잘했고만? 하면서 삐지더라구ㅋㅋㅋㅋ 어찌나 귀여운지ㅋㅋㅋㅋ
그렇게 잉여짓도 하루이틀이지 이러면 안됄거같더라구 
학교근처에 인쇄점이 단기 알바구한다는 걸 본적 있는거같아서 가보니까 있더라구 
들가서 알바 하고싶어서 왔는데요 하니까 사장님이 기쁜 얼굴로 맞이 하시더라ㅋㅋㅋㅋㅋ
잘왔다고 단순노동이라 할만할거라고 9시에 출근해서 12시부터 1시 까지 점심이고 2시까지 만 있어달라더라 
오전엔 일이있어서 가계를 맡기는거였어 일주일간 
열쇠랑 주시면서 뭐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서 알바비는 일당 6마넌 차비 점심값 은따로 4마넌 하루에 총 10마넌을 주신다더라 
진짜 이런 꿀이 있나 싶어서 잘하겠다고 했지 
다음날 출근해서 문열고 불다켜고 하니까 쪽지가있더라 보니까 파쇄기옆에 종이좀 파쇄기에 갈아줘 있길래 
그러지머 하고 보니까 먼 종이들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더라 방학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었거든 
첫날은 파쇄만했다..파쇄기 가득차서 파쇄기만 몇번 비웠는지...
그래도 다 못하고 2시에 사장님하고 교대하니까 10마넌 주시더라구
딱 10마넌 받으니까 죙일 종이갈면서 정신분열올거 같던것도 없어지거ㅋㅋㅋㅋㅋ
바로 여친한테 전화해서 영화보고 밥먹고 들가서 여친한테 내일부터 집에서 잉여짓 하지말구 나랑 같이 가자해서 같이 갔지 
출근했는데 인쇄점 앞에 먼 바다건너오신 차들이 쭉 서있더라 BMW는기본이고 벤츠..종류별로 있더라 
와 여친이랑 둘이 신기하하면서 문열고 들가서 시킨거 다하고 여친이랑 둘이 파쇄놀이했지 파쇄기가 3대정도 있었음
11시쯤 여친이 이거 정신이 이상해 질거같다고ㅋㅋㅋㅋ쉬고 나더 쉬거있었지
빨리 점심먹을까 해서 피자시키고 문을 잠궜어 사장님이 밥먹을땐 방해받으면 짜증난다고 문잠구라함 
둘이 피자먹고 나니까 12시 좀 안되있길래 여친 폰하는거 뒤에서 안고 여친어깨에 턱올리고 어깨넘어로 보고있었지 
페북하고있었는데 스크롤 내리가 야한게 나오길래 내가 내가 올려서 동영상터치하니까 여친이 뭐하냐더라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있어봐 재미있겠네 하고 보니까 여자가 ㅈㅇ하고있는 영상이였어 보고 있는데 여친이 끄더라 
그래서 왜꺼~하니까 넌 내가 있는데 저런게 보고싶니 하더라ㅋㅋㅋㅋㅋ 
그래서 너도 저렇게 해??하니까 난 안해 하길래 내가 입에 침이나 바르시고 거짓말하시죠??하니까 진짜 안해봤다더라 
그래서 내가 한번 보고싶은데? 하니까 여친이 보고싶어?하길래 응으으응 하니까 
여친이 구석으로 가서 의자에 앉더니 바지를 벗는거야 
내가 보고있으니까 여친이 진짜 보고싶어? 하길래 응 했지 그러니까 팬티는 못벗겠다고 옆으로 치우더니 ㅋㄹ만지더라고 
나도 ㅍㅂㄱ되고 여친이 부끄럽다고 나보 볼거야 하더라 그래서 바지랑 ㅍㅌ내리고 ㄸㄸㅇ치니까 
여친이 흥분했는지 점점 신음소리도 나고 젖은건지 손가락하나 넣고 하더라고 항상 내 ㅈㅈ가 들어가던곳에 
여친이 손가락으로 하니까 먼가 더 흥분되더라고 
그래서 그냥 다가가서 ㅋㅅ하면서 여친손빼고 내손가락 넣으니까 젖어있더라 
그렇게 좀 ㅆㅈ하다가 손빼는데 흥건하더라 
바로 ㅅㅇ하고 박으면서 여친한테 젖은 손가락 보여주니까 입으로 빨더라고 진짜 그때 그냥 쌀뻔했지 
여친 양다리 들고 박고있었는데 여친이 힘들다길래 다리내리고 ㅍㅌ 벗겨버리고 뒷치기했지 
그러다 쌀거같다고 하니까 안에 하면 안돼 하길래 빼고 여친 ㅇㄷㅇ에 싸고 휴지로 정리해주고 시간보니까 1시반이더라 
언제 시간이 그렇게 간건지 문열고 다시 파쇄하고있으니까 사장님이 오시더라 
오시더니 여친보고 누구냐길래 여친인데 혼자 심심해서 불렀는데 둘이 있어도 할거 없길래 같이 파쇄놀이했다니까 
여친한테 고생했다고 2마넌 주더라ㅋㅋㅋㅋㅋ
난 10마넌 받고 그렇게 일주일을 마저 일하고 끝남 알고보니 가계앞에 있던차들이 다 사장님 차 ㄷㄷ
괜히 알바비를 많이 주는게 아니구나 싶었지

ㅋㅋ애피소드가 고갈나기 직전이네요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월요일에 여친 첫째누님이 브라질리언 왁싱? 그걸 여친한테 하러가자해서 여친이랑 둘이 하고 왔나봐요 
근데 브라질리언 왁싱이 원래 얼굴위에 있는 털빼고 다 왁싱하는건가요?
여친이 그거 하고왔는데 빽보가 되어서 요즘 먼가 새로운 느낌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루토가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테우치. 이름보다 리멘 가게 아저씨로
더 많이 불리는 그의 존재는 이름 없는 영웅 그 자체입니다

사스케나 나루토 및 카카시처럼 직접 싸운 것이 아니라도,
그는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졸렬잎의 다른 인간들 심지어 이루카조차도
나루토를 미워했을 때에도,

처음부터 나루토를 차별 없이 순수한 어린 아이로 대한 성인.

부당한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혐오와 구타를 당하던
무고한 어린아이를 어떠한 차별없이 다가가 희망을 건네준
그야말로 진정한 영웅입니다

( 출처 : 나루토 - 숨겨진 구세주 )

우리카지노사이트바카라사이트인터넷카지노아시안카지노마카오카지노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헌팅해서 모텔까지 간 썰

바야흐로 대학생시절임... 
친구들이랑 술마시러갔다가 헌팅해서 놀자는 분위기여서 친구들이랑 조질려고 헌팅하려고 눈팅하고 다님 ㅋㅋㅋㅋㅋㅋ 
나포함 총3명이였는데 앞에 여러그룹들이보임 ㅋㅋㅋㅋㅋㅋ 
돼지한명에 ㅍㅌㅊ는 여자2명??? 다른자리 헌팅시도하다가 친구들이 안되면 빡촌이나 가자길래 아무기대없이 갔음ㅋㅋㅋㅋㅋ
테이블가자마자 뚱보년 분위기 살려주니깐 ㅍㅌㅊ는 애들한테 우리랑 노는것도 나쁘지않다고함 

그래서 대충 술걸치고 2차로 룸소갔음 
룸소가서 노래부르고 게임하고 노는데 그와중에 뚱보년 목구멍이커서그런가 노래존나 잘부름...ㄷㄷㄷㄷ 
노래부르고 게임하면서 물고빨고하는중 여자친구있는 남사친구새끼가 자기는오늘 폭탄처리해준다고 그럼 ㅋㅋㅋㅋㅋㅋ 
왠횡재냐고해서 존나고맙다고 굽신굽신거림 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술마시고부터였음 폭탄처리해준다는 친구새끼가 술마시고나서부터 뚱보년이 엉내 난다는거였음.. 시발.. 
엉내나서 존나 폭탄이아니라 폭죽가져다가 때릴것갔다면서 싫은티 존나 팍팍냄.. 
나랑 친구한며이랑 남은 ㅍㅌㅊ는여자2명은 잘되고잇었는데.... 
분위기 싸해지는것같아서 파트너한테 초코에몽이나 사러가자고 데리고나옴 계산은 뭐... 친구들이하겟지만..??? 
그래서 파트너 데리고나오고 그뒹 룸소에 애들두고 나옴 
편의점을들어가서 담배한갑사고 주위걷자면서 모텔많은곳을 돌아다님 ㅋㅋㅋㅋㅋ
대충 여자애도 고픈것같길래 이빨털어서 무인텔가서 현금넣고 방키나옴 ㅋㅋㅋㅋ 
슬슬들어가서 조질까하고 두근두근하면서 기다리고잇엇음 ㅋㅋㅋㅋㅋㅋ 
파트너가 갑자기 잠시만 그러더니 통화를한다네??? 통화하는데 그뚱보임 ㅡㅡ 
시발뚱보년 내친구가 엉내난다고 까지라고해서 기분개상해서 나까지 파토내려고 결국엔 찾아옴 
ㅅㅂ 결국엔 모텔비날림 뚱보년땜에 하루날림... 
좆같아서 시발시발거리면서 집가서 씻고잠... 오션카지노네임드생중계바카라바다이야기마카오카지노서울카지노호게임온라인바카라젠틀맨카지노다모아f1카지노정선카지노우리카지노사이트스포츠토토챔피언카지노여탑카지노사이트달팽이게임브이브이카지노나눔카지노인터넷바카라사설토토강남카지노바카라사이트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