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있는 스킬이다 그러나 동시에 방어력이 500로 상승해 그동안은

있는 스킬이다 그러나 동시에 방어력이 500로 상승해 그동안은 거의 데미지를 입힐수 없었다 다수의 적을 상대할때 몇명의 발을 묶어 놓는 정도로밖에 활용할수 업는 스킬인 것이다그러나 뒤이어 아크가공격하면 상황이 다르다다크 블레이드방어력을 무시하며 치명타를 날리는 공격결국 상대는 500방어력이 올라가도 말짱 도루묵뻣뻣하게 굳은 상태에서 연속적으로 치명타를 맞을수밖에 없다 그뿐인가둘은 무엇보다 기본스킬의 융화도가좋았다아크가 익힌 검투술의 특징은 상대의빈틈을 공격해 상태이상을 유발하는 기술반면 샴바라의 쿵푸를 응용한 권법은 상대의 공격을흘리며 빈틈을 만들어 내는데 최고의 효과를 발휘한다자연스럽게 샴바라가 순보나 화경으로 빈틈을만들고 아크가 공격하는 전투방식이 굳여졌다물론 전투 방식을 세웠다고 해도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중에 신천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다그러나 샴바라의 쿵푸실력을 그런어려움을 극복하기에 어렵지 않았다 사실 샴바라의 수준이 너무높아 초반에는아크가 따라가기가 쉽지 않았다 그러나 시합이 거듭될수록 아크도 점차 샴바라의 페이스에맞춰갔다솔직히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이명룡의 말도 안되는훈련이 효과를 봤다고밖에는할수 없었다 복싱레슬링태권도로 대련을 하다보니자기도모르게 임기응변이 능숙해진것지금이다 아크샴바라가 단검으로 전사의 검을 흘려내며 소리쳤다아크는 단숨에 샴바라의 등을 계단처럼 밟으며 날아올랐다 기겁한 전사가 방패를 머리 위로 들어 올렸다 그러나 아크는 방패까지 밟고 등뒤에 착지이어 그림같은 뒤돌려 차기로 전사의 뒤통수를 날려버렸다컥 마말도 안돼치명타가 터지며전사가 휘청거렸다동시에 샴바라와 아크의 눈빛이번뜩였다전후에서 몰아치는 샴바라의 붕권아크의 연속 돌려차기샴바라의 공격을 상대를경직시키는 효과를발휘한다거기에 상태 이상을 일으키는 아크의 발차기두가지 모두 발동 확률은 낮지만 양쪽에서 몰아치면 확률이 배가되어 어지간한 적은속수무책으로 얻어맞았다한번 갇히면 절대 빠져나올수 없다그리하여 붙여진 이름이죽음의 회오리였다결국 전사는 도핑으로 뻥튀기됐던 몸이 바람 빠진 풍선처럼 오그라들며 풀썩 쓰러졌다숨을 죽이며 지켜보던 매직아이가발광하듯 소리쳤다해해냈습니다다크울프와 푸른검
http://bxx100.com 서울카지노
  • 서울카지노
  • https://gam77.xyz 바다이야기
  • 바다이야기
  • https://kof999.com 바카라사이트
  • 바카라사이트
  • https://nice100.xyz 우리카지노총판
  • 우리카지노총판
  • https://kof999.com 토토
  • 토토
  • https://bk772.com 우리카지노주소
  • 우리카지노주소
  • https://kof999.com 우리카지노주소
  • 우리카지노주소
  • https://nice100.xyz 토토
  • 토토
  • https://bk772.com 더킹카지노
  • 더킹카지노
  • http://bxx100.com 온라인카지노
  • 온라인카지노
  • https://gam77.xyz 바카라사이트
  • 바카라사이트
  • https://gam77.xyz 바둑이백화점
  • 바둑이백화점
  • https://nice100.xyz 강원랜드
  • 강원랜드
  • https://nice100.xyz 사설토토
  • 사설토토
  • http://bxx100.com 야동
  • 야동
  • https://num77.com 바다이야기
  • 바다이야기
  • https://num77.com 바둑이백화점
  • 바둑이백화점
  • https://kof999.com 실시간카지노
  • 실시간카지노
  • https://bk772.com 인터넷블랙잭
  • 인터넷블랙잭
  • https://num77.com 호게임
  • 호게임
  • https://bk772.com 바카라사이트
  • 바카라사이트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루토가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테우치. 이름보다 리멘 가게 아저씨로
    더 많이 불리는 그의 존재는 이름 없는 영웅 그 자체입니다

    사스케나 나루토 및 카카시처럼 직접 싸운 것이 아니라도,
    그는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졸렬잎의 다른 인간들 심지어 이루카조차도
    나루토를 미워했을 때에도,

    처음부터 나루토를 차별 없이 순수한 어린 아이로 대한 성인.

    부당한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혐오와 구타를 당하던
    무고한 어린아이를 어떠한 차별없이 다가가 희망을 건네준
    그야말로 진정한 영웅입니다

    ( 출처 : 나루토 - 숨겨진 구세주 )

    우리카지노사이트바카라사이트인터넷카지노아시안카지노마카오카지노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헌팅해서 모텔까지 간 썰

    바야흐로 대학생시절임... 
    친구들이랑 술마시러갔다가 헌팅해서 놀자는 분위기여서 친구들이랑 조질려고 헌팅하려고 눈팅하고 다님 ㅋㅋㅋㅋㅋㅋ 
    나포함 총3명이였는데 앞에 여러그룹들이보임 ㅋㅋㅋㅋㅋㅋ 
    돼지한명에 ㅍㅌㅊ는 여자2명??? 다른자리 헌팅시도하다가 친구들이 안되면 빡촌이나 가자길래 아무기대없이 갔음ㅋㅋㅋㅋㅋ
    테이블가자마자 뚱보년 분위기 살려주니깐 ㅍㅌㅊ는 애들한테 우리랑 노는것도 나쁘지않다고함 

    그래서 대충 술걸치고 2차로 룸소갔음 
    룸소가서 노래부르고 게임하고 노는데 그와중에 뚱보년 목구멍이커서그런가 노래존나 잘부름...ㄷㄷㄷㄷ 
    노래부르고 게임하면서 물고빨고하는중 여자친구있는 남사친구새끼가 자기는오늘 폭탄처리해준다고 그럼 ㅋㅋㅋㅋㅋㅋ 
    왠횡재냐고해서 존나고맙다고 굽신굽신거림 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술마시고부터였음 폭탄처리해준다는 친구새끼가 술마시고나서부터 뚱보년이 엉내 난다는거였음.. 시발.. 
    엉내나서 존나 폭탄이아니라 폭죽가져다가 때릴것갔다면서 싫은티 존나 팍팍냄.. 
    나랑 친구한며이랑 남은 ㅍㅌㅊ는여자2명은 잘되고잇었는데.... 
    분위기 싸해지는것같아서 파트너한테 초코에몽이나 사러가자고 데리고나옴 계산은 뭐... 친구들이하겟지만..??? 
    그래서 파트너 데리고나오고 그뒹 룸소에 애들두고 나옴 
    편의점을들어가서 담배한갑사고 주위걷자면서 모텔많은곳을 돌아다님 ㅋㅋㅋㅋㅋ
    대충 여자애도 고픈것같길래 이빨털어서 무인텔가서 현금넣고 방키나옴 ㅋㅋㅋㅋ 
    슬슬들어가서 조질까하고 두근두근하면서 기다리고잇엇음 ㅋㅋㅋㅋㅋㅋ 
    파트너가 갑자기 잠시만 그러더니 통화를한다네??? 통화하는데 그뚱보임 ㅡㅡ 
    시발뚱보년 내친구가 엉내난다고 까지라고해서 기분개상해서 나까지 파토내려고 결국엔 찾아옴 
    ㅅㅂ 결국엔 모텔비날림 뚱보년땜에 하루날림... 
    좆같아서 시발시발거리면서 집가서 씻고잠... 오션카지노네임드생중계바카라바다이야기마카오카지노서울카지노호게임온라인바카라젠틀맨카지노다모아f1카지노정선카지노우리카지노사이트스포츠토토챔피언카지노여탑카지노사이트달팽이게임브이브이카지노나눔카지노인터넷바카라사설토토강남카지노바카라사이트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