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랜챗에서 분수녀랑 4번 싼 썰 2

1부 링크 http:///329586


여자애가 날 보면서 걸어오길래. 


혹시 정말 온건가? 쟤가 걘가? 속으로 생각했지.


근데 내주변에 딱 서더니 핸드폰을 만지더라고


동시에 랜챗쪽지가 울리길래. 걔를 쓱봤더니


나랑 눈이 딱 마주쳤내ㅋㅋ 씨익 웃으면서 


다가가서 너야? 물어보니까 


그래도 좀 창피했나봐 후드티를 눌러쓰더라고.


그때 난 내가 뭐라고 해야될지 몰라서


그냥 야 가자. 마무리지어야지. 하고 데리고갔어.


구리시장쪽에 모텔촌있는거알지.?


그쪽으로 바로 가서 대실잡았지


그때까지 별 얘기도 없었어.


그냥 어디로 가냐. 저쪽 모텔촌으로 간다 이정도?


방으로 들어가서 별로 대수롭지않은척 


http://i.imgur.com/3kw1XFv.jpg

나 먼져 씻는다. 이러고 혼자씻으러 들어갔는데.


샤워실 문이 유리더라고 


슬쩍슬쩍 봤는데 괜찮아 낚시도 아니고 별문제없는거같아.


걘 티비보고있더라고. 


대충씻고 알몸으로 그냥 나갔더니


반응이 오우.. 이런반응.


난 담배하나 물면서 씻으라했더니 슬금슬금 


벗더라고 벗은몸보니까 통통한몸에 


가슴은 C? D? 정도 되는거같더라. 


담배하나 피면서 누워있으니까 다씻고 나와서 내옆에 눕더라. 


난 그냥 팔베게해주면서


이리오라했더니 순순히 오내.


그때 난 속으로 '오 좋아 오늘 우연찮게 홈런을 치는구나!'


라고 생각하며 가슴을 주물렀더니


뒤척이면서 나한테 기대더라고


기대길래 걔 머리잡고 내가슴쪽으로 눌렀지.


내 젖꼭지빨으라고ㅋㅋ 그렇게 스타트를 끊고. 


슬슬 정성이 싸게 만드는거란걸 알려주려고 


나도 애무를 시작했어.

https://nice100.xyz 카지노주소
  • 카지노주소
  • https://nice100.xyz 온라인바카라
  • 온라인바카라
  • https://nice100.xyz 바카라주소
  • 바카라주소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올해 소형차급에서 치열했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경쟁이 내년에는 중형 이상 차급으로 확대된다. 중형급 이상 SUV 시장은 현재 기아차 쏘렌토 천하라고 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쏘렌토가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러... (Fri, 15 Dec 2017 03:02:25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