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초등학교 동창여자랑 한 썰 3

2부 http:///326140

그 일이 있고 난 후.


뭔가 피하는 느낌의 그녀.


몇 번 만나자고 한 후 이리저리 빼는 모습에


더이상 관심을 두지 않았다.


그러던 중 동창들 모임이 있었고.


그 자리에서 그녀를 보았다.


하지만 필자는 삐져있었기 때문에 아는척하지


않고 다른 동창들과 술마시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고 잠시 후 대형 노래방으로 모두 이동했다.


또 다른 여자동창이 노래를 부를 때.

(간호사)


같이 노래를 불러주었고 그날 먼일인지


간호사 동창과 이야기를 많이 한 것 같았다.


잠시 화장실을 간 후. 제자리로 돌아가는데


중학교 선생님이 그녀가 반대쪽에서 걸어


오고 있었다. 


무엇인가 아는 척을 하려는 그녀를 무시하고


필자는 룸에 들어왔고 내 옆자리에는 간호사


여자 동창이 자리 잡고 같이 노래부자고 하고


있었다.


역시 룸으로 들어온 중학교 영어 선생님인 그녀


는 그 모습을 보고 안색이 어두워 진듯했다.

(질투 같은 느낌?)


필자는 그러거나 말거나. 옆에 있는 간호사


동창에게 승부를 걸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른 후.


마지막으로 호프집에 가기로 했고.


내 옆에는 간호사 동창이 수다중이었다.


그런 그 모습을 보고 한 여자동창이


"야! 니네 너무 붙어있는거 아니야? 우리 방해

되면 우리가 빠질까? 깔깔깔깔~"


너무 붙어 있었을까. 보기 안좋았나 보다라고


생각하는데 옆에 간호사 동창이 말했다.


"오늘 하루 내 애인이야~"


...


"워어~"


하는 반친구들의 부러운반 시기반의 야유에


필자는 챙피했지만. 어릴적부터 남에게 주목


받기 좋아하는 간호사 동창은 즐기는 듯했다.


그리고는


"나가자. 나 나가고 10분 후 나와."


...


'이것은... 아 이것이 나 따먹으려는 구나.'


란 생각과 함께 나는 승낙의 표시로 고개를


까딱거렸다.


그런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는 중학교 영어


선생님의 눈빛이 느껴졌지만.


필자는 가는 버스 안막는다.


지금 옆에 오는 버스. 아니 와서 문 열어놓고


있는 버스가 있지 않은가?


슬쩍 핑계를 말하고 나왔고.


잠시 후 약속장소에는 약간은 수줍어 하듯이


그리고 도발적은 눈빛을 보내는 간호사 동창이


있었다.



우리는 아무말 없이 모텔을 잡아 들어갔다.


그리고 키스를 했다.


분위기상 막 벗기고 하려는데. 간호사


그녀가 샤워를 하자한다.


필자는 먼저 샤워를 하고 침대에 누워 TV를


보고있었다.


잠시 후.


샤워가운을 입은체 젖은 머리를 털며


그녀가 나온다.


필자는 침대를 손바닥으로 두들기며 웃었고


그녀는 살짝 웃으며 내 위로


올라탔다.


그리고 이어지는 짧은 입맞춤과 키스.


팔자는 서서히 손을 슴가쪽으로 이동했다.


...



'아.. 씨바... 망할 뽕...'


가슴이 나보다 없는 느낌.


순간 영어선생님인 동창의 풍만한 슴가가


떠올랐다.


... 멘붕속에 키스를 하는데.


그녀... 아니 이뇬이 갑자기 눞는다.


그리곤


"애무해줘~."


아놔... 해줘야지... 평소 옷빨이 잘 받는


그녀... 아니 그뇬이라 믿었는데...


슴가는 잼없어서 두 세번 혀로 돌려주고 넘어가


려는데 갑자기 


필자의 머리를 자신의 하복부쪽으로 밀어버린다.


그리고 쫙 버리는 그녀의 소중이...


'아놔...'


또 다시 짜증이 팍~


밀림도 이런 밀림이 없다.


정리 되듯이 가지런한 밀림이 아닌.


이건 .... 아놔...


잠시 멘붕인 내 머리를 잡고 허리를 들썩인다.


혀로 갈라진 그녀의 깊숙한 곳을 맛보려고


내밀었다.


'이런 쒸바...'


아... 말로만 듣던 악취가 이런걸까...


그녀... 아니 이뇬이 날 미워하나. 아니


이런 냄새가 날거라 생각 못했나.


도저히 빨아드릴 그곳이 아니었다.


차라리 슴가가 괜찮겠다 생각하고


모아야 A 또는 간신이 B정도 되는


그뇬의 가슴을 혀로 맛보았다.


"아윽~ 아윽~"


.... 소리가 점점 커진다.


흥분했는지 그뇬이 지 오른손으로 자신의


소중이를 만진다.


그리고는 허리를 들썩들썩.


'나중에 꼭 니 손가락 냄새 맡아보거라.'


란 생각으로 슴가를 애무하다.


몹시 밉다는 생각에 슴가는 강하게 깨물었다.


'아악~!!!'


동시에 자지러지는 비명소리.


이어서 축쳐지는 그뇬의 몸.


느꼈나보다. 


...


축느러진 그뇬은 금새 잠이 든듯했다.


....


....


....


잠자는 그뇬을 보다 필자는 그뇬의 다리를


좌우로 벌리고


필자의 발기상태가 약 80%로인 분신을


그뇬의 깊숙한 그곳에 쑤셔넣었다.


반응이 없다.


허리를 몇 번 움직여도 반응이 없다.


재미없다.


아... 이때가 필자가 한 가장 재미없는


ㅆㅅ였다.


참고로 필자 분은 작지도 크지도 않다.


단, 굵기다 좀 굵다.


아무튼 샤워를 하면 분신은 지누칠을 3번은


한 것 같다.


짜증나는 생각을 뒤로하고


휴대폰을 열어보았다.


부재 중 통화 10통.


문자 메시지 5개.


'야 집이냐'


'나 추ㅏ했어 집에 좀 데려다줘.'


'야'


'야 전화는 왜 안받아'


'야 너 어디서 뭐하는데?'


마치 여자친구차람 문자와 전화를 여러번 한


그녀... 탱탱한 슴가의 소유자 겸 아다이신


중학교 영어선생님은 그녀.


문자를 보니 침대에 누워있는 그뇬이 더 싫다.


이것은 필자가 따묵힌것...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루토가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테우치. 이름보다 리멘 가게 아저씨로
더 많이 불리는 그의 존재는 이름 없는 영웅 그 자체입니다

사스케나 나루토 및 카카시처럼 직접 싸운 것이 아니라도,
그는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졸렬잎의 다른 인간들 심지어 이루카조차도
나루토를 미워했을 때에도,

처음부터 나루토를 차별 없이 순수한 어린 아이로 대한 성인.

부당한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혐오와 구타를 당하던
무고한 어린아이를 어떠한 차별없이 다가가 희망을 건네준
그야말로 진정한 영웅입니다

( 출처 : 나루토 - 숨겨진 구세주 )

우리카지노사이트바카라사이트인터넷카지노아시안카지노마카오카지노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헌팅해서 모텔까지 간 썰

바야흐로 대학생시절임... 
친구들이랑 술마시러갔다가 헌팅해서 놀자는 분위기여서 친구들이랑 조질려고 헌팅하려고 눈팅하고 다님 ㅋㅋㅋㅋㅋㅋ 
나포함 총3명이였는데 앞에 여러그룹들이보임 ㅋㅋㅋㅋㅋㅋ 
돼지한명에 ㅍㅌㅊ는 여자2명??? 다른자리 헌팅시도하다가 친구들이 안되면 빡촌이나 가자길래 아무기대없이 갔음ㅋㅋㅋㅋㅋ
테이블가자마자 뚱보년 분위기 살려주니깐 ㅍㅌㅊ는 애들한테 우리랑 노는것도 나쁘지않다고함 

그래서 대충 술걸치고 2차로 룸소갔음 
룸소가서 노래부르고 게임하고 노는데 그와중에 뚱보년 목구멍이커서그런가 노래존나 잘부름...ㄷㄷㄷㄷ 
노래부르고 게임하면서 물고빨고하는중 여자친구있는 남사친구새끼가 자기는오늘 폭탄처리해준다고 그럼 ㅋㅋㅋㅋㅋㅋ 
왠횡재냐고해서 존나고맙다고 굽신굽신거림 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술마시고부터였음 폭탄처리해준다는 친구새끼가 술마시고나서부터 뚱보년이 엉내 난다는거였음.. 시발.. 
엉내나서 존나 폭탄이아니라 폭죽가져다가 때릴것갔다면서 싫은티 존나 팍팍냄.. 
나랑 친구한며이랑 남은 ㅍㅌㅊ는여자2명은 잘되고잇었는데.... 
분위기 싸해지는것같아서 파트너한테 초코에몽이나 사러가자고 데리고나옴 계산은 뭐... 친구들이하겟지만..??? 
그래서 파트너 데리고나오고 그뒹 룸소에 애들두고 나옴 
편의점을들어가서 담배한갑사고 주위걷자면서 모텔많은곳을 돌아다님 ㅋㅋㅋㅋㅋ
대충 여자애도 고픈것같길래 이빨털어서 무인텔가서 현금넣고 방키나옴 ㅋㅋㅋㅋ 
슬슬들어가서 조질까하고 두근두근하면서 기다리고잇엇음 ㅋㅋㅋㅋㅋㅋ 
파트너가 갑자기 잠시만 그러더니 통화를한다네??? 통화하는데 그뚱보임 ㅡㅡ 
시발뚱보년 내친구가 엉내난다고 까지라고해서 기분개상해서 나까지 파토내려고 결국엔 찾아옴 
ㅅㅂ 결국엔 모텔비날림 뚱보년땜에 하루날림... 
좆같아서 시발시발거리면서 집가서 씻고잠... 오션카지노네임드생중계바카라바다이야기마카오카지노서울카지노호게임온라인바카라젠틀맨카지노다모아f1카지노정선카지노우리카지노사이트스포츠토토챔피언카지노여탑카지노사이트달팽이게임브이브이카지노나눔카지노인터넷바카라사설토토강남카지노바카라사이트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