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중3때 한가인 닮은ㄴ ㄸ먹을뻔 한 썰

ㅅㅂ 아휴 지금 생가하면 내가 그때 참ㅂㅅ 찌질이였지.
일단 바호롤로 중3으로 올라간다 진짜 있어던 일 그대로~ 사실을 적겠다. 하나의 거짓없이
중학교땐 난참 ㅂㅅ이였음 친구도 없고 그렇다해서 애니 좋아하는 덕후는 아니였다.
1학년 2학년 참 기역도 잘안나지만 ㅂㅅ같이 혼자만 지내다가 
중3으로 전직했을때.
개나소나 학원 다니길레 나도 학원 다니고싶어서
부모님한테 학원등록좀 해달라 부탁해서 
학원다니게됨
이학원이 좀커서 중학교 애들은 다있었음.
처음가자 마자 막 " 와 저ㅂㅅ도 학원다니네. ㅋㅋ 
이런반응이였음.
애들은 그러러니 하고 난 수업 존나열심히 듣고있는데
어느날 다른반이랑 합반한다길레 다른반으로 갔음
내자리 뒤에 이상한ㄴ이 계속 쳐다보는 그런 느낌이 들었음
아 머지? 하고 보는데. 존나이뻣음 ㅠ 그리고 수업끝나고
집갈라는데 그여자애가 내한테 처음으로 말걸어줌.ㅠ ㅠ
난 그때 ㅂㅅ같이 그냥 무시하고옴 ㅅㅂ.
그리고 다음날 학원가도 그다음에도 학원가면 
마주칠때마다 내이름 불러주면서 친한척 잘해줫음.
성격도 착했음 얼굴은 지금 현재 보니 한가인 100%. 
지금은 5년이 지낫지만 뭐하고 지낼까.
지금까지 친하게 지냈으면 그ㄴ ㅇㄷ는 내가 먹었을텐데..
ㅠㅠ

친하게 지낼껄 ㅠ 
그녀를 좀더 일찍 알았더라면 후회 없었을텐데
그녀는 지금 뭐하고있을까..ㅠㅠ 
이름 모르는 여자애야 보고싶다 사랑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올해 소형차급에서 치열했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경쟁이 내년에는 중형 이상 차급으로 확대된다. 중형급 이상 SUV 시장은 현재 기아차 쏘렌토 천하라고 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쏘렌토가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러... (Fri, 15 Dec 2017 03:02:25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