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500만원 주고 연예인성매매 한 썰

20160318000135_0.jpg

요즘 연예인성매매다 뭐다 떠들썩하지? 

내가 지금 22살인데 우리삼촌이 좀 젊으시거든? 35살이셔
그래서 삼촌이랑 나랑 허물없이 얘기하는사이여서 삼촌이 말해준얘기다.
삼촌이 유명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이신데 어쩌다가 성매매 브로커? 비슷한분들하고 술자리늘 가지셨어. 
왜냐고? 왜겠냐 그쪽에서 제안을한거지 
삼촌이 어디가서 말하지말라하셔서 실명은 밝히지않는다 
그리고 주작아니니까 못믿는애들은 조용히 나가서 쎅한 썰이나 읽던지..
 
일단 인터넷에 떠도는 리스트는 80프로 거짓이야
물론 이번에 그 가수 ㅈㄴ 씨는 진짜고 ㅅㅎㅇ부터 해서 있어
근데 너네가 궁금한건 아이돌 아니겠냐
아이돌은 내가 그럴것같은 애들은 수두룩한데  "ㅅㅂ진짜 걔가?" 이런소리나오는 애는 4명이나있다. 
평소 이미지에대한 선입견인지는 몰라도 걔네는 이제 티비에서봐도 그 생각밖에안난다.
사람들이 평소에 생각하길 그런식의 성매매를 하면 확뜨고 대중들에게 설 기회가많아진다고하지? 아니라고본다
걔네는 순전히 자신의 지갑만을 위해서 하는거야.
뭐? 300 ~2000? 300은 강남원프로 가격이다 그거는
어떻게보면 원프로가 연예인 이상의 외모를 가졌을수도 있지만 
그분들은 공인이랑한다는 흥분과 설레임때문에 천만원이상의 금액을 지불하면서까지 하는거다. 
 
2010년쯤  음중 뮤뱅 다 싹쓸이한 걸그룹멤버가 내가 들은 최고액이다.
8000   이건 ㅅㅂ 뭐 차한대값이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성매매는 요즘보다 90년대에 더 많았다고해  
요즘은 아이돌들이 외모만 되면 대충대충해도 돈을 잘벌고 
성매매법이 강화되서 90년대에는 뭐 메뉴판처럼 리스트가 있을정도였다네
 
이제 할얘기도 없고 하니 4명 이니셜만 찍고 가련다 삼촌이랑 술이나한잔해야지
예명은 너무 티가나니까 본명이니셜만 찍는다   
ㅅㅇㄹ, ㄱㅅㅇ, ㅈㅎㅅ,  ㅊㅇㅈ     
추측은 니들 마음이다 어려우니까 너무 생각하지마라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올해 소형차급에서 치열했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경쟁이 내년에는 중형 이상 차급으로 확대된다. 중형급 이상 SUV 시장은 현재 기아차 쏘렌토 천하라고 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쏘렌토가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러... (Fri, 15 Dec 2017 03:02:25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