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아프리카 별창년한테 욕했다 벌금형 먹은 썰

난 예전에 아프리카티비 별창년이 별풍구걸하면서

별풍1개도 안쏘는 건빵새끼들은 볼자격도없다고 개소리하길래 

돈만 밝히는 개창년같은게 걸레가 따로없네 

ㅂㅈ를 까뒤집어서 별풍을 박아버린다

어쩌고저쩌고 죤나 욕했지 

그러고 2주뒤쯤 경찰서에서 전화ㅠㅠ 

으로 소환안내장같은거 날아옴ㄷㄷ 

죶같은게 그년이 고소장제출한곳까지 가야되더라 시발

울집은 경남인데 그년은 경기도

암튼 도착하니 짜증나게 담당조사관이 또 여자ㅠ

죤나 개한심한 표정으로 나를 보면서 프린트된거주면서 본인이 쓸 글맞냐고 하길래 보니까

그년한테 개드립,섹드립친게 그대로 캡쳐된종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태어나서 가장 쪽팔린날이었음ㅋㅋㅋㅋㅋ

여자조사관이 날 개죶같이 쳐다볼수밖에없음ㅋㅋ

살짝 억울해서 그년이 먼저 별풍안쏘는사람들

인간적으로 비하했다 화나서 대응했다고 씨부렸지만 개묵사발당함 

억울하면 똑같이 법적대응하라함 ㅆㅂ

나 어찌되냐니까 초범이고(시발 범죄인취급ㅋㅋ)

모욕죄 성립되면 벌금형 200내외 맞을꺼라함

현자타임 급밀려옴ㅋㅋ 

순간 죤나 불쌍한표정으로 조사관한테 집안사정도 어려워서 돈도없고..하니까

일단 사건담당 검사,판사 정해지면 통보되고 

검찰청 홈피에서도 알아볼수있으니 그분들한테 반성문도 보내고 

제일 좋은건 고소인에게 사과의 뜻을 전할수있으면 해보라함

집에와서 바로 반성문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알게된 담당재판관한테도 손글씨 반성문 우편발송함ㅋㅋ 씨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그 별창년한테는 마지막자존심을 지키고자 쌩깜 

아이디바꿔서 그년 방송할때 들어가서 계속 분탕질함ㅋㅋㅋㅋ

재판결과 시발 80만원 쳐먹음 이야~죶타!!!!!

120만원 디스카운트됨ㅋㅋ 써글 

그냥 거지같은년 도와줬다고 인생경험했다치자고 자위질함ㅋㅋ

결론은 진짜 못할짓임 가족이나 주변에 안들켜서

다행이지들키면 엠창낙인

돈걱정없는 사람이면 별꺼아닐수도있는데

나도 벌금보다 정말 수치스러운게 내가 죤나 신나게

아무생각없이 섹드립쳤는걸 그대로 캡쳐되서 다시

내눈으로 보니까 죤나 왘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뒤로는 절대 개드립칠때도 주어를 특정인 지칭 안함

드립칠때도 항상 뒷일을 대비해서 안걸릴정도로만함

웃긴건 날 고소미먹은 그 별창년 나중에 장애인이용해서

봉사니 뭐니 좋은인상 풍겼는데 사기극ㅋㅋㅋ

결국 극딜쳐먹고 방송정짘ㅋㅋㅋ 별창인생쫑남

그샹냔 별풍모아서 던킨도너츠인가 차린다더니

글이 죤나 길었는데 하고싶은말은 요즘 사이버모욕죄나

기타 관련된법이 적용범위가 강화되고 마음먹고

고소때리면 걸리기 쉬워졌더라 조심하라고~
https://kof999.com 네임드사다리
  • 네임드사다리
  • https://num77.com 실시간카지노
  • 실시간카지노
  • https://www.wooricasinokor.com 007카지노
  • 007카지노
  • http://bxx100.com 슈퍼카지노
  • 슈퍼카지노
  • http://bxx100.com 우리카지노주소
  • 우리카지노주소
  • http://bxx100.com 바카라싸이트
  • 바카라싸이트
  • http://bxx100.com 네임드사다리
  • 네임드사다리
  • https://bk772.com 다모아
  • 다모아
  • https://bk772.com 블랙잭사이트
  • 블랙잭사이트
  • https://gam77.xyz 카지노사이트
  • 카지노사이트
  • https://gam77.xyz 바카라주소
  • 바카라주소
  • https://kof999.com 바다이야기
  • 바다이야기
  • https://kof999.com 마이크로게임
  • 마이크로게임
  • http://bxx100.com 우리카지노총판
  • 우리카지노총판
  • https://gam77.xyz 우리카지노
  • 우리카지노
  • https://kof999.com 스포츠토토
  • 스포츠토토
  • https://bk772.com 예스카지노
  • 예스카지노
  • http://bxx100.com 아시안카지노
  • 아시안카지노
  • https://nice100.xyz 바카라싸이트
  • 바카라싸이트
  • https://www.wooricasinokor.com 사설토토
  • 사설토토
  • https://gam77.xyz 우리카지노사이트
  • 우리카지노사이트
  • https://gam77.xyz 바다이야기
  • 바다이야기
  • https://www.wooricasinokor.com 여탑
  • 여탑
  • https://www.wooricasinokor.com 우리카지노
  • 우리카지노
  • https://gam77.xyz 바카라
  • 바카라
  • http://bxx100.com 소라넷
  • 소라넷
  • https://kof999.com 바카라싸이트
  • 바카라싸이트
  • http://bxx100.com 인터넷블랙잭
  • 인터넷블랙잭
  • https://kof999.com 야동사이트
  • 야동사이트
  • https://nice100.xyz 우리카지노주소
  • 우리카지노주소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루토가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테우치. 이름보다 리멘 가게 아저씨로
    더 많이 불리는 그의 존재는 이름 없는 영웅 그 자체입니다

    사스케나 나루토 및 카카시처럼 직접 싸운 것이 아니라도,
    그는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졸렬잎의 다른 인간들 심지어 이루카조차도
    나루토를 미워했을 때에도,

    처음부터 나루토를 차별 없이 순수한 어린 아이로 대한 성인.

    부당한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혐오와 구타를 당하던
    무고한 어린아이를 어떠한 차별없이 다가가 희망을 건네준
    그야말로 진정한 영웅입니다

    ( 출처 : 나루토 - 숨겨진 구세주 )

    우리카지노사이트바카라사이트인터넷카지노아시안카지노마카오카지노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헌팅해서 모텔까지 간 썰

    바야흐로 대학생시절임... 
    친구들이랑 술마시러갔다가 헌팅해서 놀자는 분위기여서 친구들이랑 조질려고 헌팅하려고 눈팅하고 다님 ㅋㅋㅋㅋㅋㅋ 
    나포함 총3명이였는데 앞에 여러그룹들이보임 ㅋㅋㅋㅋㅋㅋ 
    돼지한명에 ㅍㅌㅊ는 여자2명??? 다른자리 헌팅시도하다가 친구들이 안되면 빡촌이나 가자길래 아무기대없이 갔음ㅋㅋㅋㅋㅋ
    테이블가자마자 뚱보년 분위기 살려주니깐 ㅍㅌㅊ는 애들한테 우리랑 노는것도 나쁘지않다고함 

    그래서 대충 술걸치고 2차로 룸소갔음 
    룸소가서 노래부르고 게임하고 노는데 그와중에 뚱보년 목구멍이커서그런가 노래존나 잘부름...ㄷㄷㄷㄷ 
    노래부르고 게임하면서 물고빨고하는중 여자친구있는 남사친구새끼가 자기는오늘 폭탄처리해준다고 그럼 ㅋㅋㅋㅋㅋㅋ 
    왠횡재냐고해서 존나고맙다고 굽신굽신거림 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술마시고부터였음 폭탄처리해준다는 친구새끼가 술마시고나서부터 뚱보년이 엉내 난다는거였음.. 시발.. 
    엉내나서 존나 폭탄이아니라 폭죽가져다가 때릴것갔다면서 싫은티 존나 팍팍냄.. 
    나랑 친구한며이랑 남은 ㅍㅌㅊ는여자2명은 잘되고잇었는데.... 
    분위기 싸해지는것같아서 파트너한테 초코에몽이나 사러가자고 데리고나옴 계산은 뭐... 친구들이하겟지만..??? 
    그래서 파트너 데리고나오고 그뒹 룸소에 애들두고 나옴 
    편의점을들어가서 담배한갑사고 주위걷자면서 모텔많은곳을 돌아다님 ㅋㅋㅋㅋㅋ
    대충 여자애도 고픈것같길래 이빨털어서 무인텔가서 현금넣고 방키나옴 ㅋㅋㅋㅋ 
    슬슬들어가서 조질까하고 두근두근하면서 기다리고잇엇음 ㅋㅋㅋㅋㅋㅋ 
    파트너가 갑자기 잠시만 그러더니 통화를한다네??? 통화하는데 그뚱보임 ㅡㅡ 
    시발뚱보년 내친구가 엉내난다고 까지라고해서 기분개상해서 나까지 파토내려고 결국엔 찾아옴 
    ㅅㅂ 결국엔 모텔비날림 뚱보년땜에 하루날림... 
    좆같아서 시발시발거리면서 집가서 씻고잠... 오션카지노네임드생중계바카라바다이야기마카오카지노서울카지노호게임온라인바카라젠틀맨카지노다모아f1카지노정선카지노우리카지노사이트스포츠토토챔피언카지노여탑카지노사이트달팽이게임브이브이카지노나눔카지노인터넷바카라사설토토강남카지노바카라사이트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