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홍대클럽에서 화끈하면서도 완전 쿨한 여자 만난 썰

몇년전 내가 클럽을 처음으로 청담쪽으로 무슨 파티에 초대되서 물을 들인 다음

왠지 모를 자신감이 생기는거 아니겠어?

그래서 다음 주말은 친구 2명 끌고 홍대에 한 클럽을 찾아갔지 근데...여기는

완전 다른 분이기 인거야 무슨 지하철 2호선도 아니고 춤은 커녕 움직일수가 없어 겁나 투덜투덜 거리면서

여기저기 휘젓고 다니다 2층에 술파는데 앞에는 사람이 은근 움직일수 있는 공간이 되더라고

그래서 거기서 친구 2명 포함해서 흩어져서 갠플 하고 놀고 있는데

앞에 존나 하얀색 골판지(?) 느낌의 짧은 원피스 입고 그 양상국 여친? 누구지 걔 닮은 여자애가 앞에서

남자들이 존나 작업거는데 남자들 수준도 참 그저 그래서 보다가

아샤발 보면 볼수록 존나 이쁘다 대박이다 와 쩐다 이러고 있었지

갠 맥주 하나 들고 존나 고고한 느낌으로 살랑살랑 춤추더라

근데 핸드폰 들이미는 남자들은 전부 거절하는거야

그래서 내가 진짜 한번도 안놓치고 계속 처다보고 있어서

그여자애가 나를 의식했는지 살랑 살랑 춤추는척하다 고개 돌리는척하면서 슬쩍슬쩍 아이컨택하는거지

와 떨리는 척 안할라고 존나 그냥 처다보면 여기저기 둘러보는척하다가

이번엔 그여자애가 날 좀 오래 보더라? 그래서 춤을 그때 유행하는 춤(유행이 셔플,크록하였음) 추면서

난 존나 혼자도 잘논다 느낌으로 노는데 슬쩍 몇걸음 뒤로 오더라?

그래서 나도 스탭 밟는척 하고 앞으로 슬쩍 갔지 가서 그냥 리듬만 타고 있는데

얘가 갑자기 마릴린 먼로 자세? 약간 상체를 축이고 무릅쪽 굽히면서 엉덩이 빼는 자세 있자나

그 자세로 춤추길래 '아 슈발 설마 바로 X을 가따 대고 싶지만' 무서워서

살짝 허리에 손을 댔는데 올 슈발 거부를 안하는거야

아주 야금야금 옆구리에 닿는 손의 면적을 넓혀가는데

와 지가 먼저 엉덩기 대는데 아 샤발 발기되서 춤이고 뭐고 어떻게 췄는지 기억도 안나 (술도 안마셨는데)

그렇거 거의 1시간 정도 췄나? 조곰 힘들고 화장실도 가고 싶은데 화장실가면 왠지 놓칠꺼 같고

폰들이밀고 번호 달라고 하면 이전에 남자들하고 같이 차일꺼 같아서 머리쓴게 나름....

혹시 일행있어? 일행 있으면 몇명이나되?

이렇게 물어봤다? 그랬더니 날라오는 대답이...

너 나랑 나갈래?

심장 터질뻔

바로 그래 라고 말하면서 친구들한테 [찾지마] 카톡 찍어놓고,

바로 데리고 나가서 나이 물어보고 이름 물어봤는데

이름은 안알려 주더라? (존나 신비주의인가?)

그래서 분이기 좀 만들라고 술 한잔 할래? 드립 날렸더니

이런 슈바 내가 잽을 날렸으면 약한게 들어와야 할꺼 아냐

나한테 택시 타자 이러는거야

존나 난 어디 아는 술집 가느 싶어서 택시 탔는데

택시아저씨한테 이여자애가 신촌 ㅁㅌ 있는데 입구요.

이러는거야

슈발 납치인가? 장기밀매? 머리속에 수만가지 생각이 가듣한데

갑자기 얘가 오른손으로 나 코끼리를 만지작 거리는거야

1초 ㅂㄱ 진짜 딜레이가 없어 바로 ㅂㄱ해 아 겨우 진정 시켰는데

택시 가면서 번호는 왜 안알려 주냐 이름은 왜 안알려주냐

이것 저것 물어봤는데 그냥 정리된 대답은 그거였어

난 오늘 그냥 하루 즐기고 싶은거고 너랑 앞으로 인연을 이어가거나 뭐 발전할생각 없다

난 한번 먹을생각에 알았다고 하고 일단 달래서

ㅁㅌ가서 존나 ㅅㅅ를 했는데...시팔 기절할번....

존나 잘해 진짜 액도 존나 많이 나와서

뭔가 쑥쑥 빨려들어가 진짜 정기 빨리는 기분이 이런건가? 싶더라니까

그렇게 한 그날밤 5번 정도 했나봐

근데...나도 모르게 지처 잠들었는데...

일어나니까...시발 ㅁㅌ에 세팅되있는 녹차에

[잘가 나중에 만난다면 인연일지도 모르겠다...]

이렇게 써놓고 간거야....그래서 내가 한달은....홍대 죽돌이 된것 같았어....

근데 그 이후 그여자애는 한번도 본적이 없어...

아직 또 그때만 생각하면 진짜 불끈불끈해....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루토가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테우치. 이름보다 리멘 가게 아저씨로
더 많이 불리는 그의 존재는 이름 없는 영웅 그 자체입니다

사스케나 나루토 및 카카시처럼 직접 싸운 것이 아니라도,
그는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졸렬잎의 다른 인간들 심지어 이루카조차도
나루토를 미워했을 때에도,

처음부터 나루토를 차별 없이 순수한 어린 아이로 대한 성인.

부당한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혐오와 구타를 당하던
무고한 어린아이를 어떠한 차별없이 다가가 희망을 건네준
그야말로 진정한 영웅입니다

( 출처 : 나루토 - 숨겨진 구세주 )

우리카지노사이트바카라사이트인터넷카지노아시안카지노마카오카지노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헌팅해서 모텔까지 간 썰

바야흐로 대학생시절임... 
친구들이랑 술마시러갔다가 헌팅해서 놀자는 분위기여서 친구들이랑 조질려고 헌팅하려고 눈팅하고 다님 ㅋㅋㅋㅋㅋㅋ 
나포함 총3명이였는데 앞에 여러그룹들이보임 ㅋㅋㅋㅋㅋㅋ 
돼지한명에 ㅍㅌㅊ는 여자2명??? 다른자리 헌팅시도하다가 친구들이 안되면 빡촌이나 가자길래 아무기대없이 갔음ㅋㅋㅋㅋㅋ
테이블가자마자 뚱보년 분위기 살려주니깐 ㅍㅌㅊ는 애들한테 우리랑 노는것도 나쁘지않다고함 

그래서 대충 술걸치고 2차로 룸소갔음 
룸소가서 노래부르고 게임하고 노는데 그와중에 뚱보년 목구멍이커서그런가 노래존나 잘부름...ㄷㄷㄷㄷ 
노래부르고 게임하면서 물고빨고하는중 여자친구있는 남사친구새끼가 자기는오늘 폭탄처리해준다고 그럼 ㅋㅋㅋㅋㅋㅋ 
왠횡재냐고해서 존나고맙다고 굽신굽신거림 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술마시고부터였음 폭탄처리해준다는 친구새끼가 술마시고나서부터 뚱보년이 엉내 난다는거였음.. 시발.. 
엉내나서 존나 폭탄이아니라 폭죽가져다가 때릴것갔다면서 싫은티 존나 팍팍냄.. 
나랑 친구한며이랑 남은 ㅍㅌㅊ는여자2명은 잘되고잇었는데.... 
분위기 싸해지는것같아서 파트너한테 초코에몽이나 사러가자고 데리고나옴 계산은 뭐... 친구들이하겟지만..??? 
그래서 파트너 데리고나오고 그뒹 룸소에 애들두고 나옴 
편의점을들어가서 담배한갑사고 주위걷자면서 모텔많은곳을 돌아다님 ㅋㅋㅋㅋㅋ
대충 여자애도 고픈것같길래 이빨털어서 무인텔가서 현금넣고 방키나옴 ㅋㅋㅋㅋ 
슬슬들어가서 조질까하고 두근두근하면서 기다리고잇엇음 ㅋㅋㅋㅋㅋㅋ 
파트너가 갑자기 잠시만 그러더니 통화를한다네??? 통화하는데 그뚱보임 ㅡㅡ 
시발뚱보년 내친구가 엉내난다고 까지라고해서 기분개상해서 나까지 파토내려고 결국엔 찾아옴 
ㅅㅂ 결국엔 모텔비날림 뚱보년땜에 하루날림... 
좆같아서 시발시발거리면서 집가서 씻고잠... 오션카지노네임드생중계바카라바다이야기마카오카지노서울카지노호게임온라인바카라젠틀맨카지노다모아f1카지노정선카지노우리카지노사이트스포츠토토챔피언카지노여탑카지노사이트달팽이게임브이브이카지노나눔카지노인터넷바카라사설토토강남카지노바카라사이트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