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고딩때 과외한 썰 4

3부 http:///323697

근데 막상 선생님을 내방에 모시고오니까


뭘해야될지 모르겠더라 


시발 존나게 꼴려서 18년묵은 존슨은 바지찢고 튀어나올기세고


방엔 날 그렇게만든 선생님이랑 나랑 둘뿐이고...


존나 어색하면서도 미묘한 분위기가 감도는데 진짜 상상임신같은게 구라가 아니구나 하고 느꼈음.


근데 선생느님도 이 분위기가 어색했는지 끝내 말문을 떼더라.




"혹시 마주앉아볼수있는 책상있어?"




근데 아쉽게도 내방엔 그런 접이식 4발다리 책상이 없었음.


사실 다른방에서 가져오면 그만이었는데 


시발 그냥 야동에서 나온거같이 넓쩍한책상 하나두고 거기서 일어나는


과외 판타지를 속으로 음흉하게 생각하고있었음.


다들 알잖슴?



난 앉아있고 존나 뭔가 모르는 문제가 있어서 머리를 긁적거리고있는데


뒤에서 존나 섹시한선생님이 슬쩍다가와서...쎼쓲크씈! 


뭐... 어쨋든 그래서 최대한 구라티 안내려고 애쓰면서 대답했음.



"아뇨... 얼마전에 책상다리가 부러져서 마침하나 사려던 참이었어요."



그러니까 선생님도 좀 당황한 기색이 돋보였음.


난 거기서 왠지모를 쾌락에 젖어서 더 좆꼴리고


진짜 누가보면 풀발2기한게 좀 티날정도로 찌부둥하게 병2신처럼 서있었음.


선생님은 방 두리번 거리고 나는 그러는 척하면서 슴2가랑 허벚지 슬쩍슬쩍 훔쳐보면서 있었음.




그러던도중 선생님이 한마디 했음.



"음...지하야. 편하게 앉자 일단."


그러더니 아무것도 없는 바닥에 그냥 앉는거임.


난 혹여나 선생님이 앉으면서 바지너머로 튀어나온 내 풀발2기한 존슨 라인을 볼까봐


나도 재빨리 앉았음. 


그렇게 우리둘이 사이에 아무것도 없는 채로 한 1미터 정도 거리를 두고


마주앉았는데... 와 시발진짴 무슨 소개팅하는것도 아닌데 존나 수줍어서 얼굴을 못쳐다보겠는거임.


치마라서 양반다리는 못하고 인어공주 자세로 앉았는데... 진짜 존나 요염하면서도 쎅시해보였음.


앉으니까 팬티스타킹 밴드도 살짝 보일랑 말랑 하고 좆꼴 


근데 이 와중에 갑자기 선생님이 말했음.



"간단하게 선생님 소개붙터 할게. 음... 이름은 정세진.

나이는 스물둘. 학교는 **대 재학중이야. 어머니한테 다 들었으려나..?"


라고 갑자기 자기소개를 하는거임. 


난 존나 예상치못한 급전개에 당황하면서 동시에 22라는 나이에 한번더 좆꼴렸음


그러다 여기서 내가 대답안하면 또 존나 어색한 분위기가 이어질거 같아서 


나도 대답했음.



"전 유지하구요... 저기 옆에있는 **고 2학년이에요. 잘부탁드립니다..."



그렇게 대답했는데 갑자기 선생느님이 피식웃더라.


남들이 보기엔 내가 우스워 보이거나 그럴수도 있겠는데 난 그냥 존나 설레었음...


그러면서 시선은 집중이 안돼서 선생님 티셔츠너머로 보이는 슴골 라인 슬쩍슬쩍 


훔쳐보고... 난 더 좆꼴리고... 진짜 ㅋㅍㅇ 지리는줄알았음(진짜 지렸을수도).


그리고 몇분동안 이야기 더 하면서 학습수준이랑 과외시간같은거 대충 정했음.


이렇게 얘기하고 보니까 8시 조금 넘었더라.


그리고 또 할말없어서 존나 어색하게 앉아있었는데 갑자기 선생님이 상체(슴가)만


내쪽으로 확 밀어붙이더니 내 옆에있던 핸드폰을 휙 가져가면서 말하는거임.



"선생님 번호 찍어줄테니까 무슨일 있으면 연락하구 , 혹시 다른이유에서라도 


필요하면 부담갖지말고 연락줘." 



라면서 존나 색기쩌는 목소리로 말하는데 진짜... 욕구가 억제가 안될정도더라.


간간이 왜일어나는지 이해가 될정도였음. 


그리고 일부러 그러는건지는 모르겠는데 무슨 야설읽는것도 아니고 말을 좆꼴리게 함 



'다른이유에서라도?'이 이유가 대체 뭡니까 선생님?! 아이유?? 는 지랄



어쨋든 난 선생느님의 말에 어리숙하게 "네" 라고 대답하고 가만히 있었음.


하 정말 이 순간이 영원히 지속됐으면 하고 바랬지만 기어코 선생님이 한마디 했음.




"그럼 선생님 이제 그만 가볼게... 부모님이 좀 늦으실거같네. 안부좀 전해줘."



'아...안돼! 가지마세요 선생님 !!! 자고가세요 !!!!!!!'


난 어쩔수 없이 슬퍼하고있는 내 존슨을 뒤로하고 일어나서 선생님


배웅해주러 대문쪽으로 같이 걸어갔음.


그리고 선생님이 하이힐 신으려고 할때 내 본능이 말하더라.



'뭐라도 좀 드려 미친노마 !'



난 그래서 순간 본능에 휩쌰여서 쪽팔림 같은거 다 버리고 외쳤음.



"선생님 잠깐만요!"



그런다음에 냉장고에서 유리병으로된 오렌지쥬스 하나를 갖다 드렸음.


그러면서도 마음한구석으론 ' 야동이었으면 저기에 수면제가 들어있었을텐데...' 이랬지 



그러니까 선생님이 조금 놀란표정으로 음료수를 받더니 천사강림한듯한


환한 미소를 지으며 말하더라...


"고마워...^^ 잘 마실게. 다음에보자..."





아.............






그리고 선생님이 가셨음.


나 진짜 구라안치고 그자리에 그대로 서서 한 5분간 가만히 있었음.


선생님이 남기고간 그 은은한 라일락 향기와 더불어,


마치 롤러코스터 타듯 스릴있었던 내 인생 최고의 40분을 상기하면서.

https://www.wooricasinokor.com 온라인카지노
  • 온라인카지노
  • https://www.wooricasinokor.com 바다이야기
  • 바다이야기
  • https://gam77.xyz 강원랜드카지노
  • 강원랜드카지노
  • https://bk772.com 카지노주소
  • 카지노주소
  • https://www.wooricasinokor.com 바카라사이트
  • 바카라사이트
  • https://nice100.xyz 바둑이사이트
  • 바둑이사이트
  • http://bxx100.com 인터넷블랙잭
  • 인터넷블랙잭
  • https://bk772.com 바카라사이트
  • 바카라사이트
  • https://www.wooricasinokor.com 야동
  • 야동
  • https://gam77.xyz 카지노주소
  • 카지노주소
  • http://bxx100.com 인터넷카지노
  • 인터넷카지노
  • https://num77.com 우리카지노주소
  • 우리카지노주소
  • https://www.wooricasinokor.com 서울카지노
  • 서울카지노
  • https://www.wooricasinokor.com 바카라사이트
  • 바카라사이트
  • https://nice100.xyz 우리카지노사이트
  • 우리카지노사이트
  • https://kof999.com 바둑이게임
  • 바둑이게임
  • https://www.wooricasinokor.com 야동
  • 야동
  • https://bk772.com 토토
  • 토토
  • https://www.wooricasinokor.com 카지노사이트
  • 카지노사이트
  • http://bxx100.com 007카지노
  • 007카지노
  • https://gam77.xyz 우리카지노총판
  • 우리카지노총판
  • https://nice100.xyz 더킹카지노
  • 더킹카지노
  • https://kof999.com 야동사이트
  • 야동사이트
  • https://num77.com 바카라사이트
  • 바카라사이트
  • https://num77.com 마이크로게임
  • 마이크로게임
  • https://bk772.com 야동사이트
  • 야동사이트
  • https://www.wooricasinokor.com 인터넷카지노
  • 인터넷카지노
  • https://kof999.com 토토
  • 토토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루토가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테우치. 이름보다 리멘 가게 아저씨로
    더 많이 불리는 그의 존재는 이름 없는 영웅 그 자체입니다

    사스케나 나루토 및 카카시처럼 직접 싸운 것이 아니라도,
    그는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졸렬잎의 다른 인간들 심지어 이루카조차도
    나루토를 미워했을 때에도,

    처음부터 나루토를 차별 없이 순수한 어린 아이로 대한 성인.

    부당한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혐오와 구타를 당하던
    무고한 어린아이를 어떠한 차별없이 다가가 희망을 건네준
    그야말로 진정한 영웅입니다

    ( 출처 : 나루토 - 숨겨진 구세주 )

    우리카지노사이트바카라사이트인터넷카지노아시안카지노마카오카지노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헌팅해서 모텔까지 간 썰

    바야흐로 대학생시절임... 
    친구들이랑 술마시러갔다가 헌팅해서 놀자는 분위기여서 친구들이랑 조질려고 헌팅하려고 눈팅하고 다님 ㅋㅋㅋㅋㅋㅋ 
    나포함 총3명이였는데 앞에 여러그룹들이보임 ㅋㅋㅋㅋㅋㅋ 
    돼지한명에 ㅍㅌㅊ는 여자2명??? 다른자리 헌팅시도하다가 친구들이 안되면 빡촌이나 가자길래 아무기대없이 갔음ㅋㅋㅋㅋㅋ
    테이블가자마자 뚱보년 분위기 살려주니깐 ㅍㅌㅊ는 애들한테 우리랑 노는것도 나쁘지않다고함 

    그래서 대충 술걸치고 2차로 룸소갔음 
    룸소가서 노래부르고 게임하고 노는데 그와중에 뚱보년 목구멍이커서그런가 노래존나 잘부름...ㄷㄷㄷㄷ 
    노래부르고 게임하면서 물고빨고하는중 여자친구있는 남사친구새끼가 자기는오늘 폭탄처리해준다고 그럼 ㅋㅋㅋㅋㅋㅋ 
    왠횡재냐고해서 존나고맙다고 굽신굽신거림 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술마시고부터였음 폭탄처리해준다는 친구새끼가 술마시고나서부터 뚱보년이 엉내 난다는거였음.. 시발.. 
    엉내나서 존나 폭탄이아니라 폭죽가져다가 때릴것갔다면서 싫은티 존나 팍팍냄.. 
    나랑 친구한며이랑 남은 ㅍㅌㅊ는여자2명은 잘되고잇었는데.... 
    분위기 싸해지는것같아서 파트너한테 초코에몽이나 사러가자고 데리고나옴 계산은 뭐... 친구들이하겟지만..??? 
    그래서 파트너 데리고나오고 그뒹 룸소에 애들두고 나옴 
    편의점을들어가서 담배한갑사고 주위걷자면서 모텔많은곳을 돌아다님 ㅋㅋㅋㅋㅋ
    대충 여자애도 고픈것같길래 이빨털어서 무인텔가서 현금넣고 방키나옴 ㅋㅋㅋㅋ 
    슬슬들어가서 조질까하고 두근두근하면서 기다리고잇엇음 ㅋㅋㅋㅋㅋㅋ 
    파트너가 갑자기 잠시만 그러더니 통화를한다네??? 통화하는데 그뚱보임 ㅡㅡ 
    시발뚱보년 내친구가 엉내난다고 까지라고해서 기분개상해서 나까지 파토내려고 결국엔 찾아옴 
    ㅅㅂ 결국엔 모텔비날림 뚱보년땜에 하루날림... 
    좆같아서 시발시발거리면서 집가서 씻고잠... 오션카지노네임드생중계바카라바다이야기마카오카지노서울카지노호게임온라인바카라젠틀맨카지노다모아f1카지노정선카지노우리카지노사이트스포츠토토챔피언카지노여탑카지노사이트달팽이게임브이브이카지노나눔카지노인터넷바카라사설토토강남카지노바카라사이트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