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외국남자와의 ㅅㅅ 썰 1

난 아빠 사업땜에 11살때 외국나와서 처음엔 미국 아틀랜타쪽에 2년 좀 넘게 있다가

필리핀에서 한 1년 있다가 일본도 2년 좀 넘게 살았고 중국에서도 한 6개월 있다가

프랑스에서 4년.. 그리고 2년전에 한국 들어와서 지금은 자리잡고 일하고 있어

그냥 나처럼 외국남자 경험 많은사람도 드물것 같아서 한번 올려봐 ㅋㅋㅋㅋ



처음 사겨본 남자친구는 일본애였어.. 내가 일본에서 중3이었는데

고등학교 입학시험 준비하느라 한국 고3 뺨치게 공부하던 때야

하여튼 같은 반은 아니었던것 같고.. (이게 거의 7년전 일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학교에서 자주 보던 애였는데 시끄럽고 말썽피우는 좀 날라리였어..

그땐 내가 어려서 그런게 멋져 보였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외모도 그냥.. 귀여웠어.. 내가 덧니 싫어해서 일본남자들 정말 싫어했는데

얘는 덧니도 없고 치아가 예뻤던게 생각나..

키는 나보다 조금 컸는데 내가 워낙 작아서.. 걔도 작았던걸로 기억하고

하여튼 그때당시 얘는 나한테 지루한 일상의 돌파구? 같은 존재였어 ㅋㅋㅋ

공부때문에 스트레스 받았답시고 걔한테 담배 배우고 학교 담타고..

나쁜짓도 많이 하고.. 하여튼 정신줄 놨었지

첫 남자친구였는데 얘랑은 너댓번 잤어.. 사춘기였고 멍청했으니까..

지금은 진짜 후회하는데 뭐 어쩌겠어.. 이미 지난 일인걸

얘는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도 이미 경험 많았던것 같아 (자세히 기억 안나는데 원한다면 후기 써볼께)

하여튼 얘에 대한 기억은 그냥 키좀 작고 치아 고르고 술먹고 담배피우는 첫경험 상대인 오랑캐놈

그렇게 사귀고 몰래 담배피우다가 아빠가 이민간다고 해서 헤어졌는데.. 별로 실연의 아픔따위 없었어ㅋ



그 다음에 중국에 갔는데 중국에서는 연애경험 없어 ㅋㅋㅋㅋㅋ

중국어 배우는게 너무 힘들어서 맨날 질질 짜고 학교도 안간다고 떼쓰고 그래서

아빠한테 귓방맹이 맞고 프랑스로 옮겼어.



파리에서 고등학교 다니면서 또 로맨스는 시작됐어 ㅋㅋㅋ

역사시간에 외국인들만 모아놓고 따로 수업하는데 거기서 싱가폴 놈팽이를 만난거야

오랑캐날라리 전남친이랑 정반대였던거야.. 공부도 잘하고 깔끔하고 귀공자 스러웠어ㅠㅠ

내가 꼴에 중국에서 좀 살다왔다고 중국어로 꼬리좀 쳤지 ㅋㅋㅋㅋ

그래서 진짜 힘들게 꼬셔서 사귀게 됐어.. 정말 바른생활 표본처럼 사겼어. 손만 잡고 뽀뽀만 하고..

얘는 우리 집에 놀러와서 엄마 아빠한테 인사도 시키고.. 진짜 잘 사겼어.. 잘 사귀긴 했는데..

솔직히 얘랑 사귀는건 별로 재미 없었어.. ㅋ..... 뗶쮸도 안해서... 긴장감! 스릴이 없었어... ㅜㅜ

난 나쁜남자를 좋아하는 타입인가봐.. 최고로 진도뺀게 그놈이 내 슴가에 손 스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쮸하는데 소심하게 슴가쪽에 손을 스쳤어 ㅋㅋㅋㅋ

근데 은근 성인군자같은 놈이 그렇게 하니까 그게 더 설레더라..

얘랑은 같이 공부한 기억이 제일 많어..ㅠㅠ 일본에서 정신 맛간 나를 제정신으로 만들어준 애야

근데 1년 좀 넘게 사귀다가 얘가 갑자기 싱가폴 돌아간다고 해서 헤어졌어ㅠㅠ

얘랑은 헤어지고 나서 후유증 진짜 심하고 1달 가까이 우울증 환자처럼 살았던것 같아..



이때 부모님이 다 한국 돌아가시고

나는 파리에서 고등학교 졸업하고 가겠다고 뻐겨서 혼자 자취를 시작했어..ㅋㅋㅋㅋ 18살때부터 자취한거지

자취하면서 너무 외롭고 한국이 그리워서 친구들 통해 한국남자를 소개받았어

프랑스에서 암것도 안하고 부모 돈 축내는 휴학생이었어.. 2살 차이엇으니까 20살이었겠지

진짜 별로였어.. 불어 발음도 이상하고 공부도 못하고... 멍청한 놈이었는데

호시탐탐 내 자취방 출입권을 노리는 늑대같은 새끼였어

근데 그땐 내가 외로워서 정신이 나갔었는지 걔를 집에 끌어들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걔랑 ㅅ관계를 많이 가졌는데 안해본 체위가 없을것 같아 ㅋㅋㅋㅋㅋ

뗶뜨하는데 무슨 에어로빅 하듯이 ㅋㅋㅋㅋㅋㅋ

걔 거기는 진짜 작았어 ㅋㅋㅋㅋㅋ ㅂㄱ해도 내 중지만 할까?

얘랑은 진짜 금방 헤어졌어.. 그럴수밖에.. ㅡㅡ 안좋은 기억밖에 없는 남자야

1달도 못채웠어... 헤어지고 몇주 뒤에 부모님들이 오셔서

한국으로 끌고 들어가서 군대로 처넣었다는 소문 이후로는 걔에 대한 소문 하나도 못들었어..

하여튼 얘때문에 한국남자한테 정 뚝 떨어졌어.. 난 앞으로도 그냥 한국남자 안만나려구



그리고 한 2년동안 솔로생활 하다가 사귄 애는 같은학교 프랑스인이었는데 흑인이었어

성인되고 대학 들어오고 나서 처음으로 사귄 사람이지 ㅋㅋ

같은 동아리였는데 동아리방에서 사투리로 떠드는게 눈에 띄어서

엄청 공들여서 꼬리쳤지.. 친구들한테 수소문 하고.. 어떻게든 연줄 만들어서

친해지는데만 한달도 넘게 걸렸어.. 워낙 흑인이랑 동양인 섞이는게 쉽지가 않아서 ㅠㅠ

친해지는데는 한달 걸렸는데 사귀기까지는 별로 오래 안걸렸어 ㅋㅋㅋ

딱히 고백하고 그러지는 않았는데 어느순간부터 자연스레 스킨쉽 하고 그렇게 됐지

난 자취하니까 매일 집 문 앞까지 데려다 주고..

얘랑 사귈때가 제일 행복했던것 같아 ㅋㅋ 유머감각도 좋고 노래도 잘하고..

얘랑은 야외생활을 많이 했어.. 언제 연휴때 둘이서 1박으로 이태리엘 간적이 있어

솔직히.. 난 내심 기대했거든? 근데 아무일도 없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라움+실망)

여인숙 같은데 들어가서 한침대에서 잤는데도.. 그냥 코골면서 자더라고ㅜㅜ

나중에 물어보니까 내가 너무 애같아서 그러기 미안했다나 뭐라나

걔가 내 얼굴에 적응을 못했거든.... 얼굴만 보면 초등학생 같다고 ㅋㅋ

뭐 어쨌든 얘랑 처음 잔 얘기를 하자면 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경포대 여자 먹은 썰 2

1부 http:///198365우리 펜션에 도착해서 마당에 그..막 고기굽는데
있고 하여간 다들 어딘지 알거야 펜션앞에 있는거
도착해서 걔네가 술 있던게 2병?인가 있었고
과자 한두개랑 우리 인원이 5명이고 걔네는 4명이자나 9명이서 뭔 그걸로 먹겠냐
그래서 술 잘 먹냐고 억지로 먹지말라고 
그러니깐 실실 웃더니 너네나 조심하라고 그러데?
그래서 존나 당돌하네 얼마나마시나 구경이나해보자 
요런마인드인데 정작 중요한건 필자는 술 못먹는다 많이 마셔야 2~3잔...진심,,,,,,,,
갑자기 민망해지네 아 됐고
(참고로 펜션가는길에 나이를 물어봤는데 걔네는 90이라 1살 위였어 나는92(빠른) 친구들은 91이였지 그래서 뭐 1살차이라 존칭쓰기도 뭐하기도 애매해서 반말하기로 했음)
눈 크게 뜨고 봐라 그래서 
그 말 하더니
자기네들이 술하고 안주 사온다는거야
그래서 뭐 우리입장에선 그래라 했지 땡큐니깐
그러더니 2명이서 가고 남은 2명 이랑 우리랑 놀고있었지 언제왔냐 뭐했냐 등등

그러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는데 난 진짜 보고 깜짝놀랬어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술을 못한다 우리 인원 9명 인데 술을 15병을 사온거야
아까 원래있던 술까지하면 17병이다.... 나는 술을 못하니 몇병인지 정확히 
기억해..
근데 형 친구들은 술을 다 잘 마셔서 놀라지도 않더라 
노는얘기 하기전에 여자들 읊어줄게 일단 
4명이서 1명은 나무늘보 닮았고(진심이다)
1명은 예수 닮았고(상상해라 진심이니깐)
1명은 그냥 여우?상으로 남자 좀 후리게 생겼고
마지막 1명이 갑이다 그 중 에서가 아니라 그냥 갑이다 에이미 닮았다 
싱크95% 내가 귀여움을 상당히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었지..
거기서 우리끼리 애들이랑 잠깐 방가서 의논한게 5명이서
4명을 다 상대 할 순 없잖냐 그래서 누구는 누구 누구는 누구 이렇게 정했다 
나는 가끔? 말하지만 배려심이 깊다
애들이 다 고르고 남은 여자를 선택한거지
분위기 이끌어주기 위해서 아무도 남은여자를 선택 안하면 
그 파티는 쫑나기 때문에 내가 그 부분을 신경써주지 
참... 말하면서도 느끼지만 난 정말 착한듯
근데…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사회]송혜교·엑소·추자현… 文대통령 가는데마다 韓流스타 총출동
올해 소형차급에서 치열했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경쟁이 내년에는 중형 이상 차급으로 확대된다. 중형급 이상 SUV 시장은 현재 기아차 쏘렌토 천하라고 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쏘렌토가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러... (Fri, 15 Dec 2017 03:02:25 +0900)

나루토가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테우치. 이름보다 리멘 가게 아저씨로
더 많이 불리는 그의 존재는 이름 없는 영웅 그 자체입니다

사스케나 나루토 및 카카시처럼 직접 싸운 것이 아니라도,
그는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졸렬잎의 다른 인간들 심지어 이루카조차도
나루토를 미워했을 때에도,

처음부터 나루토를 차별 없이 순수한 어린 아이로 대한 성인.

부당한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혐오와 구타를 당하던
무고한 어린아이를 어떠한 차별없이 다가가 희망을 건네준
그야말로 진정한 영웅입니다

( 출처 : 나루토 - 숨겨진 구세주 )

우리카지노사이트바카라사이트인터넷카지노아시안카지노마카오카지노